★우리 어머니 愛이야기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말씀 ㅣ 거듭나야 천국에 들어간다

힘내새우~~♡ 2024. 1. 15. 20:57

자녀는 부모를 닮듯이 하나님 자녀도 하늘 부모님을 닮게 마련이다. 하나님께서는 하늘에서 지은 사망 죄로 영원한 지옥에 들어갈 자녀들을 위해 십자가에서 대신 죽어주시고, 그 보혈로 우리 죄를 씻어주셨다. 하늘 부모님께서 본보여 주시고 알려주신 사랑의 마음을 우리도 본받아 닮아 살아가도록 말씀을 살피자.


거듭나야 천국에 들어간다


우리 식구들의 한결같은 소원은 사랑을 많이 베풀고, 복음의 좋은 열매를 많이 맺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되어 천국 가기를 구한다. 하나님은 사랑이시기에 하나님의 자녀도 사랑이어서 자신만 좋은 것을 바라지 않고 모두가 기쁘고 행복한 것을 구하는것 같다. 자식은 부모를 닮듯이 하나님의 자녀들은 하나님을 닮은 사랑의 모습으로 거듭나야 한다(요일 4:7-8, 요3:3).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베푸신 사랑은 하늘에서 사망 죄를 짓고 영원한 지옥에 들어갈 우리들을 위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해서 대신 죽어주시고 그 보혈로 우리를 살려주신 최고의 사랑이다. 그 사랑을 우리가 알았기에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을 따라서 천국에 가게 되는 것이다.
 
하나님께 최고의 사랑을 받았는데 더 바랄것이 무엇이겠는가?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이렇게 당부하셨다.
 


영생하는 사랑을 주셨으니 너희끼리는 사랑을 받으려 하지 말고 서로 사랑을 베풀어주라. 서로 베풀고 배려해주면 서로 기쁨이 오니 시험에 들지 않는다. 말 한마디를 해도 상대가 이 말에 괴로워할까, 기뻐할까, 상처 입지는 않을까 생각하면서 말해주는 것이 사랑이다. 
 
하나님을 믿기 전에는 하고 싶은 말을 다 하고, 하고 싶은대로 다 했어도 이제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항상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서로 사랑하는것이 거듭나는 것이다. 거듭나려면 그리스도의 마음처럼 아름다우시고 선하시며 죄인을 위해 기도하시고 죄인 대신 희생하셔서 살려주신 그 마음을 품어야 한다.
 


사랑은 오래 참고 온유하며, 투기하거나 자랑하거나 교만하지 않고 무례히 행치 않고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않는다. 언어, 행동, 모든면에서 하나님의 아들 딸답게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야 한다. 이기적이던 마음이 사랑으로 변화되려니 힘이 든다. 힘든걸 하니까 복도 많이 받는 것이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나는 날마다 죽노라

 
하고 말하였다. 육신이 죽는게 아니고 교만을 죽이고, 세상 욕심을 죽였다. 죄된 성정이 죽어야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역사하시고 나를 통해서 사랑을 베풀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영원히 살 수 있는 사랑, 영생하는 유월절을 나눠주는 진짜 사랑을 베풀고 있다.
 
그 사랑을 베풀려면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고, 아름다운 행동을 하고, 아름다운 언어를 쓰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선을 행해야 한다. 실천해보자. 사랑도, 베푸는 것도 해봐야 습관이 된다. 기도하고 실천하면 하나님께서 그 노력을 보시고 하나님 자녀같이 아름답게 변화시켜 주신다.
 
하늘나라에서 영광받기 위한 고난이라 복음을 '좋은 고난'이라고 하였다. 좋은 일을 하다가 고난 받는 사람은 그 이름이 빛난다. 하늘에서 잃어버린 자를 찾아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가서 복음을 전하는 여러분들은 하늘나라를 되찾아 주는 영적 독립운동가들이다. 
 
죽을 사람을 살리러 다니는 발걸음이니 얼마나 아름답고, 지옥 형벌 받을 영혼을 천국가게 해주는 심부름을 했으니 하나님께서 얼마나 사랑하시겠는가? 그래서 왕같은 제사장이 되게 해주신다고 말씀주셨다.
 


늘 새로운 창조가 계속되는 하늘나라는 영원히 살아도 싫증이 안난다. 하나님과 한 상에서 먹으며 은하계 우주에서 잔치가 지속되는 하늘나라에 꼭 가자.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행하면 아름다운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다. 아직 찾지 못한 천국 가족을 다 찾아 변화시켜서 함께 천국에 입성하는 시온의 자녀들이 되자.


 2024년은 더욱 천국이 그리운 해다. 24가 들어가서 일까?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말씀대로 서로 사랑을 실천해서 모두 거듭나므로 올해는 사랑하는 어머니 모시고 우리 아버지 계신 천국으로 이사가자. 아버지의 꿈을 이루고 어머니의 소원을 이룰 천국이 눈앞에 왔다. 그러니 거듭나길 서두르자.

 
https://youtu.be/NcnJr_NMXpc?si=grEo1OwUGMHvcb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