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어머니 愛이야기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말씀 ㅣ 하늘에 너희 상이 큼이라

힘내새우~~♡ 2023. 11. 22. 23:21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다. 항상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 하늘 교육을 멈추지 않으시며 늘 하늘 소망 가질수 있도록 말씀으로 힘과 용기를 허락하신다. 하늘 왕가의 유업을 허락받을 수 있도록 잠시 어머니하나님 말씀으로 하늘 교육에 참여해보자.


먼저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상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믿음의 선진들은 모두 하늘나라 상을 위해 달려갔다고 전한다.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한대로 갚아 주리라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천국에 수많은 상을 예비해 놓으시고 "각 사람이 일한대로 갚아주리라"하셨다. 열심히 일한 사람들에게는 상(賞)이 모두 예비되어 있는것이다.

 
하나님 말씀에 순종해서 가족이 구원받았던 노아와 같은 순종상, 모세와 같은 인내상, 아브라함 같은 믿음상, 야곱처럼 축복의 가치를 아는 상, 용사상, 열매상, 겸손상, 경건상, 양보상, 배려상, 질서상, 정리상, 봉사상, 담대함상, 충성상, 열정상, 배려상, 사랑상 등 말로 다할 수없는 상을 주신다.

 
아버지께서는 잃어버린 자를 찾아 이 땅에 오셔서 어떤 환경에서도 항상 복음을 전하셨다. 하나님은 빛이시니 빛의 자녀답게 항상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말씀 전파하기에 힘써서 지옥 갈 영혼을 천국가게 해야 한다.

 


우리가 하는 일은 전부 하늘나라가서 상받을 일이다. 천국에 가게 해주시고 진정 가치있는 일을 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잊어서는 안된다. 하늘 나라 장자로서 엄청난 축복을 소홀히 여기지 말고 아버지께서 원하시는 방향대로, 하나님 법대로 달려서 하늘나라 면류관을 꼭 받자.

 
힘들고 어려운 일도 있겠지만 현재의 고난은 장차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으며 의를 위하여 핍박을 받는자는 하늘나라 상이 크다고 말씀하셨다. "끝까지 내 일을 지키는 그에게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리라"하신 말씀을 믿고 복음사명을 다하자.

 
세세토록 영광을 누릴 자유의 나라, 전쟁없고 사랑 가득한 나라, 날마다 새로운 것이 창조되고 기쁨이 넘쳐나는 그 아름다운 나라에 가서 살려면 흠도, 점도 없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나타나기를 힘써야 한다(벧후3:6-14).

 
'내가 무슨 일을 해야 상을 많이 받을까' 마음에 생각하고 오늘부터 상받을 일을 열심히 해보자. 잃어버린 식구를 많이 찾아 사랑으로 보듬고 천국으로 인도해서 하나님 예비하신 많은 상받자.



어머니하나님의 말씀 오늘도 새겨본다. 식언치 아니하시는 하나님이신만큼 장차 받게 될 상을 바라보며 어떤 고난과 어려움이 온다해도 끝까지 믿음의 경주 완주해서 약속하신 상 많이 많이 받자. 과연 나는 어떤 상을 받게될까? 생각하니 미소가 절로 지어지며 오늘의 하루도 감사함으로 마무리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5XmSpiYPX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