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김제 금평저수지]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길

힘내새우~~♡ 2020. 3. 29. 16:30

첨 와보는 곳인데..
참 좋으네요^^
집에만 있기 지루해서
가족과 함께 잠시 콧바람 쐬러~🚘

김제 금평저수지
완전 무장하고 나왔어용!!
집에만 있어서 우울감이 든다면
눈이라도 잠시 바깥 세상구경ㅋ~

김제 시티투어중 한곳인가?
벽골제, 금산사,새만금...
이곳 세 곳은 들어본듯 한데
아리랑 문화마을(?) 생소!!

금산사에 있는 금평저수지라는데..
원래 뭐 (사)들어가는것을 좋아하지않는터라
금산사는 올라가지않고
금평저수지만 한바퀴 돌고왔어요^^
도는데 약 1시간 반 걸린듯 해요.

봄이 지나가기전에 봄소식 전해줄께요!🌸
들어가는 입구쪽에 시골 풍경
진짜 시골에서 볼수있는 좌판
구수해서 한 컷 찍어 보았어요!!

그럼 본격적인 금평저수지 구경 스타트!!
고즈넉하고 넘 소담하게...

사진기술이 별루 없어서
실물은 훨씬 풍경이 좋은데 말이죠^^

둘레길이 험난하지 않아서
🐥군도 힘들지않게 고고..
조금 걷다보니 통행금지안내문이 있네요-.-
수리시설개보수사업에 따라 통행이 불가하여
협조해 달라하네요!!
네네...참고할께요^^

넘 멋지죠!!
눈이 탁 트이고~
가슴도 탁 트이고..

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때에는
말없이 아니 보내드리오리다..
영변의 약산 진달래 꽃 말없이..~~ㅋ

너무 아름답게 피어있는 진달래꽃.
초록이 만발한 곳에 수줍게 피어있어서
더 예쁘네요~♡

지나가는 길에 저어기 멀리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너무 오랜만에 보는 모습으로
생소하기까지 하네요...
캐라반도 있고 텐트도 여러개 있는거보니
캠핑장 같아요~~
시원하게 봄바람 맞고 컴백홈!!
휴일이어서인지 차가 많네요!!

김제 금평저수지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길로 인정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