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화덕의 아침] 화덕에 구워 더 부드러운 베이커리-전주 유명 빵집

힘내새우~~♡ 2020. 3. 27. 09:37

 

어제 남편이 퇴근하면서
손에 달랑 달랑 들고오면서
두 모자에게 내밉니다.

뭐만 들고오면 좋아하는 나와
치킨외엔 관심 갖지않는 🐥군...
왠지 봉지가 이뻐보이는군요 캬~

 

사실 전 첨 보고 첨 들어본 이름(?)
화덕의 아침
생소하지만 이름이 넘나 예쁘다냥~
뭐야? 물으니 거래처분이 줬다며...ㅋ

늦은시간이라 먹는건 낼로 미루고
일단 속구경만!!!ㅋㅋ

우와 고급지다.
● COFFEE & BAKERY ●
화덕의 아침

그럼 속내를 잠시...ㅋㅋ

언젠가 마트에서 본 밤빵(?)같기도 하고..
쩝!!! 먹어보고 싶지만
소중한 나의 Body를 위해 ㅡ.ㅡ

그리고 오늘..드뎌~
시식타임!!
후딱 아침 먹고 후식으로 하나만 ㅋ
기대된다...^^💕




🐥군의 작고 귀여운 손을 빌려 찰칵!!

비주얼 어때요?
딱 밤빵같지요??ㅋ
화덕의 아침 이라..
오븐이 아닌 화덕에 구웠다는 자부심이
아주 그냥 끝내주더라구요.
포스팅들을 보니..

그럼 몇입 베어먹어 볼랑게...ㅋ

한 입 베어무니 넘나 부드럽고
깊은 달콤함이 뼈속까지..
짐까지 이런 빵맛은 없었다...ㅋ
두 입, 세 입, 네 입...
다 먹었네요.
화덕빵 세트 A나
화덕빵 세트 B중
하나인듯한데..
A는 15,000 원
B는 20,000원이라는데..

화덕빵 중앙에 호두 하나 고급지고
이쁘게 똬악 얹혀있고
속 안에도 호두가 군데 군데 들어있어서
넘 맛나네요^^

화덕의 아침
30년 경력의 제빵명장께서
자연숙성 과정을 거쳐 고온의 화산석으로
나오는 원적외선으로 구워져서
속이 더 많이 부드럽고 더 많이 맛있다는
여러 이웃님들의 뒷이야기가 많네요!!
글구 매장가면 맛난 커피랑 음료도
 마실 공간도 있다해요!

전주에서는 이미 베이커리로 유명한 곳인데
짐까지 몰랐네유!!!
미안해유!!!
전주에만 3군데나 있는데
중화산동이 본점이라하니
곧 날 좋아지고 우리 만남이 거리 안두고
자유로워 지는 날
꼭 직접 한번 가보는걸루!!
약속🤙해요^^

혹시 궁금하신 이웃님들 있을까하여
전주 중화산 본점 화덕의 아침
링크 걸어놉니다.
혹 오실일 있거든 들러보셔도 좋을듯
화덕에 구운 맛
화덕의 아침
그 부드러움에 한번 빠져보시라구요^^
https://place.map.kakao.com/27304910#none

 

화덕의아침 근영여고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영경1길 14 (중화산동2가 654)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