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10

안상홍, 그는 하나님인가 사람인가를 정확히 구분하자. 하나님의교회

요즘 말씀전도축제가 한창인 하나님의교회다. 이런 저런 많은 사람들을 마주하며 일취월장 말씀의 능력도 허락받고 세상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받게 된다. 나는 믿으니까 어렵지 않은 진리를 세상 사람들은 갸우뚱한다. 또 미안함을 표하기도 한다. 물론 나또한 같은 오해를 곱씹었던적이 있던터라 물론 그들의 마음을 십분 이해한다. 진심으로 전해주는 말씀에 감사를 표하면서도 자신의 생각은 아무리 그래도 못믿겠다는 사람도 있고, 안식일, 유월절은 너무나 놀랍다. 그래도 사람이 하나님이라는것은 당최 인정할 수 없다는 그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말이기에 필자는 하나도 가감없이 있는 그대로의 포스트를 옮겨 적어보았다. 반드시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이 바로 하나님이 사람되어 왔는지? 아니면 사람이 한순간에 하나님으로 둔갑한 것인..

★사막에 뜨는 별- 1초의 재발견,하나님의교회 별빛한줄 #17

세상에는 ‘1초’ 만에 일어나는 수많은 일들이 있다. 찰나의 순간, 1초에 어떤 이들은 위대한 역사를 쓴다.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 지금 흘러가는 ‘1초’를 인생 절호의 기회로 삼으면 어떨까? https://www.youtube.com/watch?v=pJIyPe62cI0 '1초' 어떤 이들은 '이미 늦었어' '바빠서 안 되겠는데...' 뭔가 하고 싶어도 시간이 없어 못하시나요? '1초' 세슘 원자가 91억 회 진동하는 시간. 지구가 태양 주위를 30킬로미터 공전하고, 우주에서는 4000개의 새 별이 탄생하는 시간. 치타가 33미터를 달리고, 군함조가 110미터를 날아가는 시간. 사람의 오감이 영어 단어 275만 개 정보를 받아들이는 시간. 육상 선수가 10.4미터를 달리고 (100미터 달리기 세..

예루살렘 성지의 실체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오라-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과 예루살렘. 전혀 연관성이 없는 것처럼 보이나 이 속엔 하나님의 큰 비밀이 숨겨져 있다. 팔레스타인에 위치한 성지는 땅에 있는 예루살렘이다. 흥미로운 점은 땅의 예루살렘과 대조되는 하늘의 예루살렘이 있다는 것이다. 과연 하늘 예루살렘 성지의 실체는 무엇일까. ▶어머니 하나님 그리고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과 예루살렘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다. 성경은 거룩한 성 예루살렘에 대해 어머니하나님이라고 기록했다. 오늘날 ‘예루살렘’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팔레스타인에 있는 성지를 떠올린다. 한때는 평화의 처소였고 하나님의 무한한 축복을 받았던 곳이다. 그러나 지금은 다툼과 분쟁, 반목, 이교도들 간의 전쟁으로 피가 끊이지 않게 되었다. 더 이상 팔레스타인에 있는 예루살렘에서는 하나님의 ..

당신은 그냥 좋은 사람입니다- 좋은 글과 함께

♠ 당신은 그냥 좋은 사람입니다 ♠ 그냥 좋은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돈이 많아서 좋다거나, 노래를 잘해서 좋다거나, 집안이 좋아서 좋다거나, 그런 이유가 붙지 않는 그냥 좋은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이유가 붙어 좋아하는 사람은 그 사람에게서 그 이유가 없어지게 되는 날, 그 이유가 어떠한 사정으로 인해 사라지게 되는 날, 얼마든지 그 사람을 떠날 가망성이 많은 사람입니다. 좋아하는데 이유가 없는 사람이 가장 좋은 사람입니다. 어디가 좋아서 좋아하느냐고 물었을 때 딱히 꼬집어 말 한 마디 할 순 없어도, 싫은 느낌이 전혀 없는 사람, 느낌이 좋은 사람이 그냥 좋은 사람입니다. 말 한마디 없는 침묵 속에서도 어색하지 않고 한참을 떠들어도 시끄럽다 느껴지지 않는, 그저 같은 공간과 같은 시간 ..

하나님의교회 이단이야? 성경보면 정통교회가 하나님의교회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교회와 다르다는 이유로 무조건 하나님의교회는 이단이야?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사람이 이단이다? 아나다?를 논하기전에 성경통해 정확히 구분해보자. 만약 저들의 주장대로 우리 하나님의교회가 다른 교회와 다르기에 이단이라 한다면 2천 년 전 많은 유대인들에게 비방받고 지탄의 대상이 되었던 초대교회 또한 이단이 되고 만다. 왜냐하면 예수님의 가르침을 전하고 믿는 초대교회를 유대인들은 나사렛 이단이라고 비난했기 때문이다(행24:5). ​그렇다고해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가 이단 교회였는가? 그렇게 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때는 이단시 치부됐을지라도 누가 뭐래도 하나님께서 세우신 진리교회이자 정통교회였다. ​이처럼 사람의 주관적인 생각은 정통과 이단을 판단하는 기준..

강원도 다녀온 사장이 목욕 끝!!

이번주 월요일에 또 강원도 다녀왔드래요!! 저희 가족은 빼고. 언니랑 오빠네들만~~ 강원도 물 구경좀 하실래요? 정말 너무 너무 맑은 홍천의 물입니다. 그런데 비가 많이 와서.. 조금은 무섭게도 느껴져요ㅡ.ㅡ 와아~~빠졌다가는 큰일나겠어요. 너무 깊어 보여요ㅡ.ㅡ 여기저기서 잼나게 놀다온 사장이!! 하지만 사장이는 목욕을 매우 싫어한답니다!! 그래도 씻겨야 할 의무가 있기에 쥔장이~~~ 드뎌 씻고 나오는 사장이!! 개운합니다~^^ 고개숙인 사장이!! ㅋㅎㅎ~~귀엽네요~~ 해맑게 웃고 있는듯한 울 사장이 이뽀이뽀!!♡

카테고리 없음 2022.08.17

[하나님의교회 설교] 행복의 비결과 천국-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안식일마다 생명의 양식으로 소성함을 덧입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은혜넘치는 설교통해 천국소망을 더욱 확고히 할수있게 축복주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천국이 예비된 우리들이기에 어떤 상황과 어려움도 원망이 아닌 감사함을 유지하며 행복해하는 하나님의교회!! 왜 범사에 감사하고 항상 기뻐하라 하셨는지는 설교 들어보심 고개가 절로 끄덕끄덕!!! 행복의 비결과 천국 [불행도 행복도 모두 생각에서 시작되기에, 행복하려면 연습이 필요합니다]믿음의 길에서 때로 시험과 시련과 십자가의 무거운 짐이 주어질 때그 과정을 고난으로 여기고 ‘불행하다’ 생각 watvmedia.org [불행도 행복도 모두 생각에서 시작되기에, 행복하려면 연습이 필요합니다] 믿음의 길에서 때로 ..

다슬기 수제비랑 다슬기 간장조림 맛나!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주말지나 휴일지나 월, 화요일~~ㅋ 지난 휴일(8일)에 고산에 물놀이를 갔어요~ 마지막 휴가를 즐기러 말이죠~ 이쁜 천사님들과...ㅋㅎㅎ~~ 가서 삼겹살도 궈먹구 다슬기도 잡았어요~~ 형부랑 언니 그리고 아는 온니들과 함께 노니 재미가 한층 업!! 물놀이 사진이랑 삼겹살 사진은 못 찍었어요ㅡ.ㅡ 다만 남편이 다슬기 잡다 돌아오는 길에 산딸기를~~ 다슬기는 통안에 담고. 각시준다고 산딸기를...ㅋ 자연산 산딸기 참 오랜만에 보는듯~~ 알이 탱글탱글하니 하도 탐스럽게 보이고 먹음직해 보여서~~ 하나 집어먹었다가 에퉤퉤!! 어찌나 시던지ㅋㅋ~~ 글구 개미가 어찌나 많던지 맘만 받기로~~~ 고기 맛있게 먹구 다슬기를 엄청 잡아서 쌈장넣고 끓여서 많이 많이 먹구 네 집이 나눠 가져갔답니다..

사람의 본분을 다하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엘로힘 하나님)

□ 고 이건희 (1942 ~ 2020. 10. 25) 회장은, 삼성그룹 창업주 이병철의 셋째 아들로 창업주에 이어 삼성그룹 회장에 취임하여, 삼성전자를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시켰습니다. 1993년 ‘마누라,성씨 빼고는 모든 것을 바꾸라’라는 신경영을 선포하며 획기적인 경영혁신을 추진했습니다. 2014년 5월 급성 심근경색으로 입원, 심폐기능을 회복했으나 6년 투병 끝에 별세했다. 병상에서 회고한 녹음 파일을 요약한 내용입니다. 1. 나는 세상에서 가장 좋은 차를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병원 휠체어를 타고 있습니다. 2. 나는 세상에서 가장 비싼 의상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병원의 환자복을 입고 있습니다. 3. 나는 수없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만, 이 돈으로 내 병을 고칠 수 없다는 것이 원망스럽습니다...

뱅갈고무나무 화분갈이~^^

와아~~어느덧 세월이 많이 흘렀어요~^^ ㅋㅎㅎ~ 무슨 얘기를 하려하냐구요?? 뱅갈고무나무요!!! 첨 울 집에 왔을때가 작년 언제? 이름이 뭐였더라...벤자민?뱅갈고무나무? https://cheer-cheer.tistory.com/m/315 이름이 뭐였더라...벤자민?뱅갈고무나무? 오늘 시온청소가 있었어요!! 안식일 예비일이라~~ 키 큰 나무들이 쑥쑥 자라서 가지치기를 하더라구요~~ 근데 이것 갖다 물에 담아놓음 뿌리를 내린다고 챙겨줬어욤!!! 이름은 잘 기억이 가물가 cheer-cheer.tistory.com 아니..7월 23일에 첨 울집에 왔었네요. 글구 9월 1일에 홈플에서 산 플라스틱 화분에 요렇게 분갈이를~~ 뱅갈고무나무 분갈이했어요~^^ https://cheer-che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