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8

[하나님의교회 설교]- 능히 하실 수 있는 하나님은 하늘아버지와 하늘어머니

오늘은 복된 안식일 오전에 들은 설교가 너무 은혜로워서 간단하게 깨달음 몇 줄 올려봅니다. [믿음을 가질 때 육안으로 볼 수 없는 믿음의 세계가 형성된다] 사실, 믿음이라는 거 눈에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시는 경영을 보면 믿음이 생길 수 밖에 없다. 3차원의 세계에서는 할 수 없을것처럼 보이 나 믿음의 세계에서는 얼마든지 할 수 있다. 우리는 그것을 "기적"이라 부른다. 능치 못한 일이 없는 하나님만 믿고 나아갈때 결국 믿음의 세계는 완성된다. 그래서 성경은 하나님에 대해 이렇게 말한다. 예수께서 저희를 보시며 가라사대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되 하나님으로서는 다 할 수 있느니라 마태복음 19장 26절 욥이 여호와께 대답하여 가로되 주께서는 무소불능하시오며 무슨 경영이든지 못 이루실 것..

사장이 휴가이야기-오랜만~^^

넘 넘 오랜만에 용 사장이 인사드립니당. 쥔장과 함께 떠난 홍천길!! 털이 많아 무지 더워하는 사장이를 위해 오빠가 떠난곳 강원도 홍천!! 저어기 사장이 보이시죠? 어젯밤에 일끝나고 떠난다며 단톡방에~~^^ㅋ 부럽당!! 1:1 여행 오빠랑 사장이만!! 유유자적 멋지네요~♡ 사람은 혼자뿐인데.. 하나는 오빠꺼? 또 하나는 사장이꺼? 어제 저 텐트에서 1박하고~ 쥔장 차 앞 5분 대기조? 어딜 보는거니??ㅋㅎㅎ~~ 물이 너무나 맑네요~ 자연 냉장고 만들어서 아오리사과랑 자두랑 복숭아랑~ 청양초랑 양상추?ㅋ 아~~가고싶다 홍천!! 사장이가 이리도 부러울수가~~ 정말 청정지역 홍천! 물을 극도로 싫어하는 사장인데 나오려 하지 않는다구~~ 다시한번 아이럽홍천 홍천은 매휴가마다 가는데 너무 너무 추워서 겨울옷 꼭 ..

영혼을 위한 준비 침례와 유월절로 허락받자[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사람은 흙과 생기로 지음받았다. 여기서 흙은 우리 '육체'를 의미하며 생기는 하나님께서 불어 넣으신 '영혼'을 의미한다. 산사람은 육체와 영혼이 결합된체로 50년도 살고 70년도 살며 나름의 인생을 살아간다. 그러다 사람이 죽게되면 이 둘은 분리되어 원래 있던곳으로 돌아간다. 흙으로 만든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 소멸된다. 하지만 영혼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간다. 하나님은 어디에 계시는가? 바로 하늘이다. 그러므로 육체는 썩어 소멸되든지 불에 살라지든지 혹은 동식물에 섭취되어 사라져 버린다. 하지만 영혼은 그렇지 않다. 원래 왔던 하늘의 하나님께로 돌아간다. 하나님께 돌아간 영혼은 과연 어떻게 될까? 요한이 계시통해 본 서 있는 죽은자들은 누구일까? 죽은 사람이 서 있을수 있는가? 고로 하나님 심판대앞에..

커피에 반하다-분위기에 반하다

소중한분들!! 주말과 휴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최근에 가본 커피에 반하다 커피숍 자랑해보려구요~ㅋㅋ 이뻐서 말이죠~ 들어가는 입구에 놓인 생화가 넘 귀여워요~~♡ 커피에 반하다 사장님은 저와는 아주 다르게 금손이신 분예요~ 저 조그만 화병?도 사장님의 손으로.. 따로 분리도 해보았어요~ 생화도 넘 귀욤귀욤!! 들어가는 계산대앞에 이렇게 예쁜 조각조각 퀼트도~^^ 글구 화분도 넘 이쁘게 잘 키우시더라구요~^^ 아기자기 소품들도 가득! 다 사장님께서 손수 만드신것들~ 같이가신 천사님과 짝짝꿍!! 이것저것 설명을 친절히! 드라이플라워도 넘 이쁘고 고무신도, 점토로 만든 것도 다 예뻐요~~ 정말이지 안예쁜곳이 하나도 없는 시선두는 곳마다 절로 탄성이!! 지인이 그려줬다는 앤양!! 우리의 로망 빨강머리 앤!!..

[카드뉴스]-이 시대는 어떤 이름으로 구원받나? 새이름 안상홍님

성경은 우리가 사는 이 시대를 성령시대라 증거한다. 시대마다 구원자의 이름을 달리하시는 하나님이신데 성령시대에는 누구의 이름으로 구원받을까? 성부의 이름은 여호와 성자의 이름은 예수 그렇다면 성령의 이름은 뭘까? https://www.youtube.com/watch?v=TBGjptQ2ldk 이 시대 우리가 불러야 할 구원자의 이름은 여호와도 아니요, 예수도 아닙니다. 오직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새이름 안상홍님을 불러야만 구원이라는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령의 이름, 안상홍님 불러 구원도, 영생도, 축복도 넘치도록 받아가세요^^

행복의 문을 여는 방법- 좋은 글과 함께.. 소중한 님과 함께..

♥ 행복의 문을 여는 방법 ♥ 행복이 별건가요? 보고 싶은 사람 보고... 먹고 싶은 음식 먹고... 하고 싶은 일 하며... 즐겁고 기쁘게 살면... 그게 바로 행복인 거죠! "행복의 문을 여는 비결" 오늘 당신이 만나는 사람에게 웃음을 활짝 지어도 손해 볼 것 없습니다. "고맙다"라고 말해도 손해 볼 것 없습니다. "훌륭하다"라고 칭찬해도 손해 볼 것 없습니다. 함께 일하는 것이 "즐겁다"고 말해도 손해 볼 것 없습니다. 그렇게 말하면 그 말이 당신에게 두 배로 메아리가 되어서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오늘 당신이 나가는 일터와 하는 일에 대해서 "감사한 마음"을 가져도 손해 볼 것 없습니다. 그 감사하는 마음이 일과 일터로부터 당신을 더 높은 곳으로 인도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당신과 한솥밥을 먹는 가족..

모성애로 어머니 하나님의 신성을 밝히 드러내는 하나님의교회

만물을 창조하신 분은 오직 하나님이시다. 그런데 그 만드신 만물에 하나님께서는 모성애라는 사랑의 감정을 어머니통해 허락하셨다. 창조함 받은 모든 만물은 뜻없이 창조한것이 하나도 없다. 만물의 모든것에 모성애를 심어두신 이유는 뭘까? 그 이유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가지신 사랑의 속성을 알려주시기 위함이다(히8:5, 마16:19). 십계명 중 첫째 계명으로 '나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 명하신 하나님이시다. 이 말씀은 하나님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는 말씀과 더불어 나만 섬기라 즉 하나님만 사랑하라는 계명이 포함되어 있다. ◆ 신명기 7장 7-8절 여호와께서 너희를 기뻐하시고 너희를 택하심은 너희가 다른 민족보다 수효가 많은 연고가 아니라 너희는 모든 민족 중에 가장 적으니라 여호와께서 다만 너희를 사랑..

영덕 창포말 등대 가보신 분~~

안녕하세요~이웃님들!! 비가 왔다 멈추다를 반복하는 날인데요~ 모두들 잘 계시죠?? 오늘은 영덕에 있는 창포말 등대 얘기좀 하려는데. 직접 가본것은 아니구 언니랑 형님이랑~~ 전 보내준 사진으로만 기분을 냅니당~ 같이 공유하면서 힐링하는시간 보내볼까요?ㅋ~ 창포말 등대는 영덕부근 동해안을 항해하는 선박의 안전을 위한 중요한 시설이며, 주민들의 휴식처이기도~~ 마음을 담은 소중한 추억이 밤바다를 비추는 등대와 함께 가득하길^^ 감사합니다~~ 창포말 등대 안내도 창포말 등대랑 해맞이 공원이랑 낙서판 그리고 사진촬영코너까지!! 와우 멋져요!!♡ 이게 아무래도 창포말 등대인듯~~ㅋ 줌으로 당겨볼까요? 등대와 게다리 모양은 다른곳이네요~ㅋ 왠지 뭐가 출몰할듯한~~ 게다리가 불쑥 올라와서는 ~~ 직접 봤어야 현실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