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15

[카드뉴스]- 성경이 증거하는 '우리'의 하늘어머니

하나님의교회는 두 분의 하나님을 믿는다. 창세기 안에 기록된 '우리'의 하나님으로 남자 형상의 하나님이신 하늘아버지와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신 하늘어머니를 말이다. 혹 하늘어머니에 대해 말하면 아버지 계심은 전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어머니는 무슨? 마리아요? 등등의 다른 반응을 보인다. 하늘어머니의 존재가 성경에 있음을 [카드뉴스]통해 알아보자. https://www.youtube.com/watch?v=VSskq1equEc 창세기에 나오는 수수께끼 같은 말 "우리" 성서속의 불가사의란 책에서 미스테리한 부분에 대해서 다룬 부분이 바로 창세기에 등장하는 "우리"이다. 세상은 성경적 관점이 아닌 사람의 관점에서 오랜시간동안 하나님하면? 아버지만 계시다 생각하기에 '우리'의 하나님을 미스테리 정도로 생각한다...

강구항 대게왕국 맛있대요~~

언니랑 형님이랑 다녀온곳. 집 떠나서 시댁에서의 시간을 보냈는데 한없이 고마운 마음을 담아 형님이 언니에게 대접해 줬다며 자랑?ㅋㅋ~~ 강구항이라는 곳이래요. 영덕오면서 장마비때문에 상심했는데.. 식사끝날 무렵은 날씨가 좋아져 기분업!! 대게왕국!!! 친절한데다 맛까지 있어 최고조의 기분으로~ 비가 오니 넘 운치있네요~ 비가 왔다 멈췄다를 반복했다는데.. 완전 좋아보임!! 붉은 홍게 주문~~ 그날 그날 시세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능~~ ㅋㅋㅋ~~귀엽당!! 붉은 홍게? 봐보자~~^^ 2인분 두분이서 드시고 집에 계신 도련님위해 1인분 포장~~ 그날의 시세는 1인분에 오만원 고로 합이 십오마넌!! 홍게비빔밥? 이름이 맞나?? 너무 너무 맛나보여요~~꿀꺽!!! 맛있게 냠냠 먹구 후식으로 커피랑 물이랑~~ㅋㅋ ..

리파로에서 시원한 음료와 베이커리

두번째 가본 리파로예요~ 굉장히 예쁜 카페이나 오늘은 주문한 음료만!! 담엔 내부도 찍어서 소개할께요~♡ 레몬에이드랑 아아메랑 베이커리 이름은? 이쁜 천사분이 사주셔서 가격도 이름도 모릅니다.ㅋㅋ~~ 옆테이블에 아는 분 계시다고 옮기셨네요..이쿵~~ㅋㅋ 그래서 둘이서 알콩달콩!! 크로플(와플+ 아이스크림)은 아니죠? 아님 다른 이름? 아는게 크로플밖에 없음!! 레몬에이드!! 제꺼 아아메!! 다시한번 이름모를 이것을.. 오전에 마심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시원하게~~~수다떨면서... ㅋㅋ~~텐션업!!🎶 리파로 찾아오시는길 만성동 리파로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만성동 리파로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하나님의교회-안상홍 하나님주신 영생의 축복

세상엔 참으로 교회가 많다. 그렇다면 그 많은 교회중 우리는 신앙이라는것을 시작한다면 어떤 교회로 가야할까? ● 집에서 근거리 교회? ● 건물이 크고 성도수가 많은 교회? ● 유명한 목사가 있는 교회? 아니 아니다. 우리 신앙의 목적이 영혼의 구원인 만큼 영혼이 구원받을, 즉 영생의 약속이 있는 교회여야한다. 그에 관련된 짧지만 명확한 글이 있어 공유한다. ● 영생의 축복을 주신 안상홍하나님과 하나님의교회 : 네이버 카페 영생의 축복을 주신 안상홍하나님과 하나님의교회 아무 교회나 다녀도 될까요? 그냥 가까운 교회면 다 되는 건가요? 교회를 다닐때는 신중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나의 구원과 크게 상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새... cafe.naver.com 성경은 분명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

잠시 힐링하는 시간 가져요~안동

안동 너무 이쁜 마을 구경하며 잠시 힐링하는 시간 가져요~~ 원고란길?ㅋㅋ 어디게요?ㅋㅋ 여기는 안동입니다. 주변이 다 힐링공간입니다. 시골은 여전히 이쁘기만한~~ 이런 멋진 집도 있구요!! 한옥에 파라솔과 멋진 테이블?~ 한옥과 현대식의 절묘한 조화 들꽃이 넘 예뻐요~ 등도 넘 예쁜~ 앵두도 어쩜 그리 이쁜가요~ 보는것마다 다 이뻐요!! 지나가는데 어머님의 후한 인심!! 사진 찍어도 된다며~~ 넘 예뻐서 한컷!! 차한잔 마시고 가라며~~ 우리네 어머니 이뻐서 한컷!! 사실 뉘신지는 몰라요.. 그냥 우리 어머니 모습이 떠올라 허락받고 한컷!!♡ 여기서 살고프네요. 따뜻한 어머니들과~~ㅋㅋ 안동 빠이!!!♡ 🌳🌳👭🌳🌳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수원시에 진리의 꽃피운 하나님의교회 새성전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믿는 하나님의교회의 행보가 참으로 눈여겨 볼만하다. 올들어 열번째 헌당식을 한 하나님의교회. 이렇게 성장에 성장을 거듭해나가는 이유는 무엇일까? 더군다나 앞으로 헌당식을 준비하는 교회가 국내에만 40여곳이라니. 언론에 보도된 자료통해 수원시에 진리의 꽃피운 하나님의교회 새성전 소식 들여다보자. https://www.hankyung.com/life/article/202206137280i 하나님의 교회, 수원시에 새 교회 세워 하나님의 교회, 수원시에 새 교회 세워, 올들어 열번째 헌당식 "현재 국내 예정된 곳만 40여곳" "이웃에게 사랑 나눌 구심점" www.hankyung.com 하나님의 교회, 수원시에 새 교회 세워 올들어 열번째 헌당식 "현재 국내 예정된 곳만 40여곳" "이웃에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사람되어 오셔야만 하는 이유[모팡]

휴리스틱(Heuristics)이란, 합리적인 판단을 하기 어렵거나 굳이 그럴 필요가 없을 때 주먹구구식으로 내려버리는 일종의 어림짐작을 말한다. 과거 경험에 비추어 어림짐작하여 얼핏 괜찮아 보일 수 있으나 실제로는 그것이 비합리적인 결정이었음을 느낀다. 휴리스틱에 의한 판단. 사소한 일이라면 얼마든지 이해하고 넘길 수 있으나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너무나 중요한 선택의 기로에 있다면 정확한 조사와 분석이 필요하다. 우리 신앙도 마찬가지다. 신앙이란 우리 영혼의 영원한 삶이 걸려있는 중대한 문제이기에 신앙적 휴리스틱으로 인해 멸망이라는 무서운 결말이 올 수도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P3aRN3Fazw&list=PLFx2Y2j2xqoKLkGyIgxltU2rdzfnj4..

하나님의교회-새성전 헌당소식 수원특례시 호매실지구·광교신도시에 빛을 발하다.

이번에도 하나님의교회가 일을 냈네요. 수원특례시 호매실지구와 광교신도시에도 새성전 헌당소식이 답지되었어요. 사회를 이롭게, 이웃에 소망을, 세계에 평화를. 역시 하나님의교회 답습니다. 기분 좋아지고 많이 행복해지는 하나님의교회 새성전 헌당소식 함 들여다 볼까요~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7/0000030950?sid=102 하나님의 교회, “사회를 이롭게, 이웃에 소망을, 세계에 평화를” 수원특례시 호매실지구·광교신도시서 새 성전 헌당식 열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6월 11일, 수원특례시에서도 헌당식을 개최했다. 호매실 n.news.naver.com 수원특례시 호매실지구·광교신도시서 새 성전 헌당식 열려 ..

하나님의교회 홈-영혼이 돌아가는 곳 하늘 본향 천국

성경은 우리 영혼이 육체를 떠나 돌아가는 곳이 있음을 밝히 증거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 곳이 있음을 믿으려하지 않는다. 하지만 성경을 통해서도, 우리가 사용하는 언어를 통해서도 영혼이 돌아가는 곳 하늘 본향 천국이 있음을 은연중에 암시한다. 과연 영혼은 존재하는지 하나님의교회에서 잠시 알아보자. https://www.youtube.com/watch?v=dO-JQZDb3Uo 지구상에는 하루에도 수많은 생명체가 태어난다. 또 생명체들은 자라서 각자의 삶을 살다 결국엔 모두 자연을 돌아간다. 이렇듯 생명체에게 있어 탄생과 죽음은 공통적 운명이다. 현대는 과학이 참으로 발달한 시대이다. 하지만 시대가 발달해도 생명체의 죽음과 그 이후의 것은 지금도 난제이다. 그래서 아무리 똑똑한 사람일지라도 자신의 죽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생명과로 영생을 허락하신 하나님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에 관한 진리중 생명과로 영생을 허락하신 하나님을 통해 생명과의 실체는 무엇이고 선악과의 범죄로 죽을 인생들에게 무엇으로 사는 방법을 허락하시는지 살펴보려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9I6X2ZTcO9I 이 세상에 태어난 모든 사람은 언젠가는 죽는다. 부자든, 가난하든 또 유명한 사람이든, 평범한 사람이든 그 끝은 죽음이다. ● 인류는 왜 죽을 수 밖에 없는 걸까? 그 해답은 성경속에서만 찾을 수 있다. 창세부터 감추인 비밀이 무엇일까? 하나님께서 창세부터 감추어두신 비밀은 첫째, 인류가 죽게 된 역사. 둘째, 인류가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 이 두가지다. 성경은 인류가 죽게 된 역사가 에덴에서 시작되었다고 기록하고 있다. 금령하신 선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