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어머니 愛이야기 ★

하늘어머니가 아브라함 가문속 비밀?

힘내새우~~♡ 2020. 6. 1. 20:42

오늘날 세상에는 참으로 수많은 교회들이 있다. 그리고 그 교회들은 각각 자신들의 교리가 옳다고 주장하는 가운데 자신들이 하나님 나라 즉 천국을 기업으로 받을 수 있는 참 진리교회이며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렇다면 오늘은 하늘어머니가 아브라함 가문속 비밀?이라는 주제통해 천국 유업을 이어받을 참된 교회 그리고 진정한 자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먼저 우리의 의견보다 중요한 하나님의 입장에서 누가 자녀인지 성경통해 살펴보자.

자녀이면 후사 곧 하나님의 유업을 이어받을 후사이자 상속자


하나님 자녀라면 후사 곧 하나님의 후사(상속자)가 된다고 했다. 그리고 그 영광은 그 무엇과도 족히 비교할 수 없는 영광이다. 그도 그럴것이 하나님의 상속자가 된다는것은 어마어마한 축복이 아닐 수 없다. 하나님이 가진 모든것을 자녀에게 허락하니 말이다. 그렇다면 과연 이들이 누구일까?

먼저 성경의 성격을 한번 보자.

천국의 비밀을 비유통해 설명


하나님께서는 하늘의 이치를 설명하실때 이 땅의 비유통해 알리셨다. 즉 천국의 비밀을 비유로 알려주고 있다는 소리다. 많은 비유의 말씀가운데 특별히 아브라함 가문속 비밀통해 천국의 비밀을 개봉해보련다.

먼저 성경에서 알려주는 아브라함은 누구를 표상하는지부터 알고 넘어가자.

아브라함은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

누가복음 16장 19절~24절

한 부자가 있어 자색 옷과 고운 베옷을 입고 날마다 호화로이 연락하는데 나사로라 이름한 한 거지가 헌 데를 앓으며 그 부자의 대문에 누워 부자의 상에서 떨어지는 것으로 배불리려 하매 심지어 개들이 와서 그 헌 데를 핧더라 이에 그 거지가 죽어 천사들에게 받드려 아브라함의 품에 들어가고 부자도 죽어 장사되매 저가 음부에서 고통 중에 눈을 들어 멀리 아브라함과 그의 품에 있는 나사로를 보고 불러 가로되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사로를 보내어 그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고민하나이다


부자와 거지에 대한 비유의 말씀이다. 내용인즉슨 부자는 죽어 지옥에 가고 거지 나사로는 천국에 들어갔다. 그런데 부자는 아브라함을 아버지라 부르며 간청한다.


영의 세계에서 아버지는 누구일까? 하나님뿐이다. 그런데 부자는 아버지 하나님이여라고 부를 대목에서 아버지 아브라함이라고 부른다. 즉 아브라함은 하나님을 표상하는 인물임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성경은 왜 하나님과 아브라함을 연결시켜 놓았을까? 하실 일도 많으신 하나님께서 아브라함 가문에 상속문제에 대해서 특별히 관여하는 부분을 살펴보자. 먼저 아브라함 가문의 가업을 이어받을 3명의 등장인물을 만나보자.


첫번째 후보자였던 엘리에셀에 관한 이야기다.

창세기 15장 2절~4절

아브람이 가로되 주 여호와여 무엇을 내게 주시려나이까 나는 무자하오니 나의 상속자는 이 다메섹 엘리에셀이니이다 아브람이 또 가로되 주께서 내게 씨를 아니 주셨으니 내 집에셔 길리운 자가 나의 후사가 될 것이니이다 여호와의 말씀이 그에게 임하여 가라사대 그 사람은 너의 후사가 아니라 네 몸에서 날 자가 네 후사가 되리라 하시고


나이가 늙도록 자식이 없었던 아브람은 집에서 길리운 엘리에셀에게 유업을 주려한다. 하지만 하나님은 승인치 않으시고 네 몸에서 날 자가 네 후사가 될것이다라며 첫 후보자인 엘리에셀을 거절한다. 두 번째 후보자인 이스마엘에 관한 이야기도 보자.

아브라함과 하갈의 소생인 이스마엘 탄생


두 번째 후보자의 등장이다. 네 몸에서 날자가 네 후사가 되리라한 예언대로 아브라함의 소생인 이스마엘이 태어난다. 아브람은 모든 유업을 이스마엘에게 주려하나 이 또한 하나님이 승인치 않으시고 막으신다.

사라의 아들인 이삭과 영원한 언약을 세우신 하나님

창세기 17장 18절~21절

아브라함이 이에 하나님께 고하되 이스마엘이나 하나님 앞에 살기를 원하나이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아니라 네 아내 사라가 정녕 네게 아들을 낳으리니 너는 그 이름을 이삭이라 하라 내가 그와 내 언약을 세우리니 그의 후손에게 영원한 언약이 되리라 ··· 내 언약은 내가 명년 이 기한에 사라가 네게 낳을 이삭과 세우리라


세 번째 상속 후보자였던 이삭이다. 하나님께서는 이삭과 영원한 언약을 세우시겠다고 약속하시고 모든 아브라함의 유업을 이삭에게 상속하므로 끝이난다. 왜 하나님께서는 네 몸에서 날자가 네 후사가 된다고 말씀하시고 네 몸에서 난 이스마엘에게 유업을 허락치 않고 이삭에게 허락하셨을까?


그 당시 이스라엘 나라는 장자상속제도가 있었다. 장자를 우선시하는 제도가 철저했던 이스라엘 나라의 법을 어겨가면서까지 차자인 이삭을 통해 아브라함의 유업을 받게 하신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이는 왜 이 시대에 우리가 하늘 어머니 즉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중요한 예언이라고 할 수 있다.


하나님은 아브라함의 가문속 비밀통해 장차 어떤 사람이 하나님의 자녀인지를 알려주는 중요한 내용이기에 아브라함 뜻대로 진행할 수 없었던 것이다. 즉 진정한 후사는 아브라함과 사라의 자녀만이 후사가 될 수 있음을 알려주는 내용이다.

성령이 친히 증거하는 하나님의 자녀


성령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자녀에 대해 친히 증거하신다. 구약 당시 부모가 종이면 자녀도 종이다.

즉 첫 번째 후보자인 엘리에셀은 부모가 종이기에 유업은 애초에 받을 수 없었던 것이다.

그렇다면 이스마엘은 어떠한가? 부(父)인 아브라함은 자유자의 신분이었으나 모(母)인 하갈이 종이었다.

이삭은 어떠한가? 아브라함도 자유자이자 어머니인 사라도 자유자였다. 결국 네 몸에서 날 자가 네 후사가 된다는 말씀은 아버지 계통만이 아니라 최종적으로 어머니 계통이 자유자이여만 한다는 결론이다.


오늘날 이 지상에 수많은 교회들은 하나같이 자신이 하나님의 자녀다!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그 주장에 사람의 의견대로 자녀가 되는것이 아니라 성령의 바른 증거를 받는것이 우선인것이다.


그렇다면 도표통해 아브라함 가문속 상속의 비밀을 완전히 공개해본다.


아브라함 가문속 비밀을 공개해보니 오늘날 현실과 너무나 걸맞는다. 세상에는 엘리에셀같은 무리가 있다. 그들은 누굴까? 아버지 하나님도 어머니 하나님도 믿지않는 하나님을 신앙치않는 무실론자들이다. 그들이 천국 유업을 받을리는 만무하다. 관심자체가 없으니까 말이다.


그렇다면 이스마엘같은 무리는 누굴까? 하나님은 오직 아버지뿐이다라며 인식하는 그들,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그리 알려줘도 어머니 하나님은 불신하고 없다하는 자들 그들 또한 천국 유업은 받을 수 없는게 자명하다.


그렇다면 이삭과 같은 자들은 누굴까? 과연 그런 자들이 존재할까?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


와~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가 있다. 그렇다면 어떤 자들이 이삭과 같은 유업을 이어받을 약속을 받은 자녀일까? 과연 그런 엄청난 축복을 받은 자녀는 누구를 믿는 것일까?

자유자이신 하늘 어머니의 자녀가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


그렇다. 성경은 하늘 어머니가 계심을 증거한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마6장 9절)와 마찬가지로 구원받을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이삭에게 유업을 허락한 어머니의 존재 사라가 계셨던 것처럼 우리에게도 하늘 어머니가 계신다는 사실이다.


아직도 당신이 하나님의 자녀라고 생각하는가? 천국 유업을 이어받을 후사라고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는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다. 우리에겐 하늘 어머니..어머니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이다.


아브라함 가문속 비밀은 공개됐다. 이제 더는 지체할 시간이 없다. 부디 하루 빨리 하늘 어머니께 나아와 천국 유업을 상속받으라


https://youtu.be/JlUdczxpMB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