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홍천에서의 하룻밤]잊지 못할 추억만들기

힘내새우~~♡ 2020. 8. 17. 20:23

토요일 저녁 가족과의 만남이 준비되었어요.
자주 만날순 없지만
만날 기회가 주어짐 꼭 만나기로 다짐한 저입니다.
좀 피곤하더라도 피곤보다 더 한 행복이 있기에~ㅋ

토요일은 신혼댁에 들러서 1박..그리고 일요일
새벽 6시반에 홍천으로 9명이서 떠났어요!!
울집 식구 3명, 언니네 4명, 오빠 둘
요렇게 9명이 3차로 고우고우🚗 ~~

요즘 바이러스가 또 증가하다보니
필수아이템 마스크착용하고
강원도 홍천 골짜기로...
지나는 길에 홍천강발원지 산책!!


여기서 온가족이 사진도 찍고~
등산로따라 올라가 봅니다.
아빠랑 🐥군은 손잡고 갑니다.
요즘들어 부쩍 친해진 부자지간입니다.
그 모습보며 몹시 흐뭇한 나입니다.ㅋㅋ~
그 뒤를 용사장이 따르구요!!


지나가다 폭포같은 곳도 있어서
잠시 내려가 구경도 하고 발도 담그고...
강원도 특히나 홍천에 올때마다 느끼는건데
물이 거의 얼음 수준~냉기가 쫘악!!
그리고 이리 깨끗하고 맑은 물은
홍천의 매력중 단연코 최고!!


잠시 한 20분 올랐다 다시내려 갑니다.
등산객들이 🚌 대절해서 들어 오네요~♡
미약골 탐방로까지 갔다가
암석폭포를 남겨두고 내려옵니다.
목적지가 여기는 아니니!!


다 내려와서 다시 한컷!!
발원지에서 목적지로 가기위해
차를 탑니다.


안녕!!
홍천강 발원지!!
우린 간다!!!!
삼봉 통나무 민박집으로~~

도착!!
일단 짐푸는데 용사장은 방해되니
차에 잠시!! 덥더라도 참자!!ㅎㅎ~
더운지 혀를 헥헥!!
언제봐도 귀여운 러블리 용사장~


앞서 달려가는 오빠차보니
뒷좌석 문 열어놓고 바람맞는 용사장!!
더우면 문 열었다가 닫았다가...
에어컨 바람 쐬다가 답답함 또 내리고...ㅋ

여장 일단 풀고... 드뎌 놀러갑니다.
오빠만 아는 인적 드문 쉼터에 도착!!
고무보트로 이것 저것 몇번 짐을 옮기고
마지막으로 용사장도 태워서 옮깁니다.
물살이 세다보니 조심조심...
그리고 마구 마구 놉니다.


평생 잊지못할 추억을 사진에 담고..
물살 보이죠? 엄청 위험하니 따라함
절대 안된답니다.
우리는 시골출신이자 다슬기를 어릴적부터
아주 많이 잡아서 물을 무서워하지않고
수영도 잘하고 물도 좋아해요^^
그러다보니 저런 사진까지!!ㅋ

수영하고 사진찍고 그런 다음
삼봉 자연휴양림이란곳이
또 그리 멋지다하여 등산도 다녀옵니다.
약수터 들러 약수도 떠오고...
그럴동안 막둥이 오빠는 우릴위해 만찬준비!!


이야기 꽃 피우며 등산갔다 하산!!
먼저 내려간 남편은 슬리퍼 신고 간 아내걱정에
차를 가지고 올라왔네요.ㅋㅋ~
담부턴 꼭 운동화든 등산화든
꼭 챙기는 거 배웠어요!!

자 그럼 오늘의 하이라이트!!
돌구이 목살, 삼겹살, 돼지껍딱!!ㅋㅋ
오빠 솜씨 한번 볼까요??
일단 돌에 초벌로 굽고
버너에서 맛있게 노릇노릇 굽고...캬~


돌에 구운 목살 드셔보셨나요?
돌을 두시간쯤 장작으로 태워서
뜨겁게 만들어 놓았대요.
사랑하는 동생과 누나와 조카들을 위해서..
그리고 매형,처남을 위해서...
그 사랑 참으로 깊도다!! 감동 감동!!
입에서 살살 녹네요.녹아~~

이번엔 삼겹살!!!
굵은 소금도 촵촵 뿌리고...
사랑도 뿌리고~ ㅋㅋ
돌에다도 굽고 석쇠에도 굽고~


가족들은 삼겹살보다 목살이 더 맛있다며...
엄청 잘 먹어요!! 넘 맛있어요!!!

이번엔 돼지껍데기!!!
콜라겐 다량 함유된 돼지껖딱..
전 많이 안먹어봤는데
소금에다 찍어 먹으니 아주 나이스굿!!


텃밭에서 따온 청양고추랑~
시댁에서 따온 깻잎이랑
집된장 넣어 폭풍흡입!!
세상에서 먹어본 괴기중에 최고!!!

오라방~고맙데이!!
이런 호사를 누리게 해주다니...
오랜만에 옹기종기 모여
사는 얘기,
살아갈 얘기,
함께하는 즐거움...
누군가의 희생으로 다수가 행복만취!!
진짜 진짜 맛있게 배터지게 먹구
씻고 완전 떡실신!!

[홍천에서의 하룻밤]

그렇게 지나갑니다.

추억도 쌓고, 사랑도 쌓고...
아이들에게도 나에게도
또 언니와 오빠들에게도
평생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이 되었네요!!
지금 집으로 돌아가는데
남편과 🐥군은 재잘재잘
쉴새없이 행복을 얘기하네요~
듣기만해도 미소가 방긋...

소중한 이웃님들 홍천구경 괜찮았나요?
혹시 휴가 못가신 분 있음 보시고
잠시라도 시원함 나누고 싶네요.



사랑하는 이웃님들...늘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