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피토니아 레드스타 키우기]☆반가워!!! 잘 살아보자.

힘내새우~~♡ 2020. 9. 5. 12:52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 선물을 제법 받는
💪🦐입니다.

선물은 주는것도 차암 기쁘지만
받는것도 좋아요.ㅋㅋㅋ~ 사람 맘이란....ㅋ
더구나 서로를 위한 마음이 담겨있다보니
더욱 그러한듯 해요!!



솔로였을땐 참 식물을 좋아했던 1인입니다.
하지만 결혼하고 아가 키우며
식물을 키울 여유는 없이
아가 양육에 남편 양육(?)에
더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다보니
좋아했던 식물도 짐처럼 느껴져
하나 하나 종적을 감추었는데...

어느덧 말도 잘 알아듣고 엄마를 금쪽같이 아끼는
아들이 자랄즈음~ 식물선물을 받곤 하네요.
이제는 생활 속 여유를 좀 가지라는 뜻일까요?
살아있는 모든것은 애정을 줘야하기에
예전같음 조금은 부담스러웠을텐데
요즘은 그 아이들로 인해
생동감도 더 느끼고 입가에 미소도 번지네요.



며칠 전 식구분과 만날일있어 집에서 밋!!!
근데 레드스타를 들고오셨더라구요ㅋ~
넘 넘 이쁨 기쁨!!!

 

 


수줍은듯 고개를 빼꼼히 내민 레드스타
피토니아는 종류가 3가지로
레드스타, 핑크스타, 화이트스타
가 있대요!!
요렇게 말이죠~^^

 

 

 


아마도 이웃님들도 심심찮게 봤던 아이들이죠~
근데 화분에만 있을때와 바구니에 담긴
레드스타의 느낌은 천지자이!!ㅋ
어떤 그릇에 담겨지냐에 차이가 이렇게~~

 

 


살짝쿵 가까이서 한컷!!
참 사랑스럽게 생겼죠??
레드스타의 💐말이 참 멋지네요!!

"좋은 추억,
당신을 영원히 사랑합니다."



참 예쁜 꽃말을 간직한 레드스타네요.
그럼 나랑 좋은 추억 쌓으며
영원히 사랑하잔 소리!!!!
오키도키!!! 저도 그 약속 꼭 지킬께요...❤🤭


봐도 봐도 불그스레한게 넘 이쁜 아이네요!!

 

 


옆모습도, 앞모습도 무지 사랑스러움!!
선물받았으니 안죽이고 평생 가야하니
레드스타가 좋아하는게 뭔지 알아보기루...


[피토니아 레드스타 물주기]
대부분 화분이 흙이 마르면 주면되는데...
여름에는 2~3일에 한번!
겨울에는 3~4일에 한번!
특히나 레드스타는 다습한 환경을 좋아해서
겉흙이 마를때마다 분무해주는것도 애정한다네요!
이해하셨죠??ㅋ~~



[피토니아 레드스타 둘 곳]
레드스타는 직사광선을 싫어한대요.
반음지 식물로써 통풍이 잘되는 그늘과
반그늘에서 키우면 자알 자란답니다.
햇빛이 강한 직사광선은 피하고
오전으로 2~3시간정도 햇빛 보여줌 좋아한대요!!

전 주방쪽에
통풍이 잘되는 그늘이 있어서 거기서 키우기로...
혼자 외롭지않게 요 친구들과 함께 말이죠^^

 

 


어때요?
레드스타
혼자가 아니어서 외롭진 않겠죠!!
낯선 환경에 적응할수있게 조금씩 자리도
바꿔가며 키워볼께요~ㅋ



[피토니아 레드스타 키우기]
열대성 식물이다보니 추위엔 아주 약하기 때문에
겨울엔 실내에서 키우길 강추하구요.
추위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냉해로 생명을 ㅠ...
햇빛을 보여주고 싶다면 따뜻한 낮에
햇빛과 통풍이 잘되는 곳에 잠깐 놓아두기!!

 

 


간단하게
피토니아 레드스타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소중한 인연의 시작은 상대를 알아가고
또 관심가지며 상대가 싫어하는것은
하지않도록 노력하는것!!!

 

 



레드스타의 💐 말처럼
"좋은 추억,
사랑하면서 영원히 함께 가요~"
아셨죠??
사랑하는 이웃님들 오늘도 고고고!!!
🌳🌳💕🌳🌳

피토니아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www.youtube.com/watch?v=MlMmy9prY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