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지미추향수-우먼 오 드 뚜왈렛] 좋아도 너무 좋다는 울 언니!!!

힘내새우~~♡ 2020. 9. 12. 11:41

어제 군산에 왔어요.
언니가 조금 힘드러해서리~
형부가 수술하신 후 부쩍 힘이 든듯해요.
그래서 엄청 귀여운 커플이 떴쥬!!!

바로🐥군과 나!!!!
드라이브하기엔 시간이 쬐끔 촉박
둘러보면 여기저기 갈곳은 많지만은...ㅡ.ㅡ
언니 기분 좀 업시켜줄까 해서
잠시 E Mart shopping~
one+one 마스카라 픽!!!
가려는데 언니가 좋아하는 향수있다고
뿌려보더니 만지작 만지작!!!

그래서 귀여운 막내가 하나 선물키로...
[ JIMMY CHOO 지미 추]향수
진미챈지 오징어챈지 전 잘모르는데
예전부터 갖고 싶었다고 어찌나
호들갑을...ㅋ 요 아인데요!!


용량: 40ml
오 드 뚜왈렛 EAU DE TOILETTE
핑크가 잔잔하니 멋져요.


그럼 속내를 좀ㅋ~~
열어봅니다.


애게!!!ㅋ
형부랑 저랑~~ㅋㅋ
요렇게 작아????
향수 안쓴지도 오래되서 용량 개념도 사라짐!!
언니가 칙칙 뿌리더니
얼굴이 화사하게 웃네요.
언니가 아주 좋아하는 향!!

언니가 좋아하니 저도 좋으네요.
요샌날은 이렇게 기분좋아질 일 찾아
잠시라도 기분업!!!
힘든일이 많은 시기지만 같이 잘 이겨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