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하나님의교회 ♡행복한 가정♡ 배달이욤!!

힘내새우~~♡ 2021. 2. 5. 22:37


2월 첫째주 안식일이 다가옵니다.
새로운 달이 시작되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는
안식일을 준비하는 행복한 가정
책자가 배달되욤!!~~

"또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지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하였었노라"(겔20:20)



요즘은 비대면이라 식구들을
만나기 힘들지만
그래서 잠깐이라도 마주칠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찾는데
넘 행복합니다!!👭💕

그런데 직장 다니는 식구분은 오늘 바쁜탓에
얼굴은 못 뵙고 책자만 우편함에
꽂아두라셔서 아쉽지만...

그래서 서운한 맘에
행복한 가정 책자와 함께 요것을~ㅋ

일단 이동중이라 차속에서 찍어보았어요~^^


2021년 2월호
겉표지만 봐도 행복감 상승!!
저 속에 얼마나 많은 행복한 소식들이 들어있는지
배우고 실천만 한다면 영육간 성장은 100%보장!!

행복한 가정+ 박카스!!


받는 자매님도 텐션 업 되겠죠?ㅋ~
리본 안달았을 때는
그저 그런 박카스였으나
박카스에 빨간 리본하나 부착하니
요렇게 요렇게 이뻐졌어요~


Before~ After~가 이리 다르지용!!
전해드리는 제맘도 기뻐지네요~ㅋ
손편지까지 하나 써주면 좋겠으나
포스트잇이 하나두 없어용ㅠ
그래도 좋아하겠죠?ㅋ
순전히 내 생각!!!




글구 돌아오는 길에 남편 사무실도 그냥 갈수없자나...
서비스차 들림!!ㅋㅋ
다행히 사무실에 암도 없어욤~~^^
글구 메모지도 있구요~
그래서 몇 자 적어 마음을 전달합니다.


식구들에게 사랑나눠줘서 좋고~
남편에게도 깜짝 이벤트 해서 또 좋고~~

사실 이 박카스는 남편 사무실서 가져간건데
다시 남편에게 생색내네요ㅋㅋ~
냉장고 열어보니 비타500이 네 박스나..
그래서 한박스 가지고 나와서 제 차에!!!
사랑은 나누고 또 나누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갑니다.
행복한 가정 책자안엔
진짜 진짜 행복한 가정이 될 수 있는
꿀Tip이 엄청 많아요~^^

사실 제가 지금 이렇게 행복해진 이유는
안식일을 준비하는 행복한 가정
나오는 꿀Tip 활용을 잘 한 덕입니다.
모든것이 자녀향한 깊은 사랑이 가득 담긴
행복한 가정 책자에 기록된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선한 가르침대로 행한 결과입니다.

지금도 노력하고 또 노력해야 할 부분많지만
이렇게 꾸준히 노력하다보면
엄청 더 많이
행복한 가정이 될것을
믿어요~^^


오늘 안식일 예비일(금)인만큼 준비 잘하고
안식일을 준비하는 행복한 가정
하면서 마음도 나누고 사랑도 나눠요~♡

늦었지만 우리 가족은 지금
행복한 가정 시작합니다.
해피 2021년 2월 되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