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버지 愛이야기 ★

안상홍 교리-내생 이야기!! 본향 돌아가는 방법!!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힘내새우~~♡ 2021. 12. 11. 23:25

우리가 사는 이 땅 지구의 삶이 마냥 행복하지 못한 이유를 전생을 통해 들여다 보았다. 행복하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영원한게 없는 이 땅에서의 삶. 왜 이렇게 영원한것을 추구하며 살았는지를 살폈다.

안상홍 교리- 전생 이야기!! 하늘의 천사였던 우리들!!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우리가 살아가는 삶 가운데 아무 고통없이 사는 사람은 없다. 누구나 기쁨과 즐거움속에 행복하게 살고싶은게 사람 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삶은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가기보단 괴롭

cheer-cheer.tistory.com


안상홍 교리- 이생 이야기!! 범죄한 천사들이 모인 곳 지구!!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오늘은 안상홍 교리-이생이야기!! 범죄한 천사들이 모인 곳 지구!!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에 대해 상고해보려 한다. 우리는 앞서 우리 전생이 하늘의 천사였음을 알게 되었다. 항상 행복하고 날

cheer-cheer.tistory.com


전생에 이어 이생 이야기도 들여다 보았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장차 가게 될 내생 이야기로 마무리를 하려한다. 근본 천사였던 우리가 하늘에서 하나님께 범죄한 고로 영혼의 감옥이라 할 수 있는 이 땅 지구로 와서 아픈 삶을 살 수 밖에 없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만 우리 고향인 천국(天國)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안상홍 교리- 내생 이야기!! 본향 돌아가는 방법!!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통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자. 하나님은 어디서 왔다 어디로 가는지를 아는 유일한 분이시다. 그렇기에 돌아가는 방법도 하나님을 통해 연구해야 한다.

♣ 요한복음 8장 14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내가 나를 위하여 증거하여도 내 증거가 참되니 나는 내가 어디서 오며 어디로 가는 것을 앎이어니와 너희는 내가 어디서 오며 어디로 가는 것을 알지 못하느니라

하나님은 자신이 어디서 왔다 어디로 가는지 아시는 분이다. 그렇다면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만이 우리가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를 아시는 유일한 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범죄한 천사들이 모여 있는 이 지구에서 우리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이 땅의 제도를 생각해보자. 범죄한 죄인들이 고향 돌아가는 방법은 죄를 사함받아야만, 형량에 대한 죄값을 다 치뤄야만 고향에 돌아갈 수 있다. 즉 죄사함을 받아야만 고향에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사형에 해당하는 큰 죄를 사함받는 방법은 무엇일까? 하늘에 계시다가 이 땅으로 오신 예수님의 말씀에 귀기울여 보자.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는다고 성경은 증거한다. 여기서 그의 피란 '예수님의 피'를 의미한다. 예수님의 피를 덧입어야만 죄사함 받을 수 있다는 소리다. 죄사함을 줄 수 있는 '예수님의 피'를 덧입는 방법 지금부터 살피자.


잔 안에는 포도나무에서 난 포도주가 들어있다(마26:29). 성경은 '포도주'를 가리켜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예수님의 피'라고 친히 증거한다. 그렇다면 이 포도주는 아무때나 먹고 마시는 포도주를 의미할까? 아니다.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에만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셨다.

제자들을 통해 유월절을 준비시키는 예수님을 만나보자.


'유월절'은 뭔가를 잡수시는 예식이다. 예수님은 친히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명하시며 예비하고 준비시키고 계신다. 구리고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시겠다며 당신의 의지를 표명하셨다. 사망으로만 갚을 수 있는 죄를 '유월절'이란 특별한 진리를 통해 죄사함을 허락하셨다.

그렇기에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 지구에 내려온 모든 인류 인생들은 고향인 천국 돌아가기 위해서는 선행되어야 할 진리가 '유월절'인것이다. 최후의 만찬이라는 성화로도 유명한 '유월절'은 이 땅에 사시면서 마지막으로 행하신 만찬이다. 그래서 예수님과 제자들은 전심다해 '유월절'을 지켰다.

범죄한 천사들이 고향 돌아갈 수 있는 귀한 생명의 진리가 '유월절'이다. 그런데 오늘날 이 귀한 유월절을 지키는 교단은 하나님의교회뿐이다.

왜 그럴까? 생명의 진리인 유월절이 사단에 의해 폐지되었기 때문이다(단7:25). 교회사에 따르면 유월절은 1차, 2차에 걸쳐 서로 다르게 논쟁을 펼치다 3차인 325년에 완전히 폐지되고 만다.


3차에 걸친 논쟁끝에 AD 325년 최종적으로 유월절은 역사속으로 사라져 버리고 만다. 그후로 하나님을 믿는 어느 누구도 자신의 근본은 알지 못한체 영원한 것을 추구만 할뿐 우리 인생이 어디서 와서 왜 이렇게 힘들게 사는지 그리고 종래에는 어디로 가는지 알지못하는 가운데 영혼문제에 관해 난제로 남게 된다.

그런 인생들에게 하나님께서는 다시 한번 구원에 이르는 진리를 가지고 초림때와 마찬가지로 두 번째 육체를 입고 오시게 된다.


두 번째 나타나신다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고 우리는 그것을 재림이라 부른다. 재림하시는 이유는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다. 즉 하나님이 오시지 않으면 구원에 이를수 없다는 뜻이기도 하다. 즉 첫 번째 유월절을 허락하신 하나님이 오시지 않고는 복원될 수 없는 진리가 바로 '유월절'이다. 그렇기에 하나님은 반드시 재림하셔야 한다.

그래서 미가 선지자도 동일하게 하나님께서 마지막때 그 도로 우리를 가르치신다고 증거한다.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시므로 말일에 민족들과 많은 이방이 시온으로 모여든다고 한다. 여기서 도는 하나님의 진리를 의미한다. 그렇다면 어떤 진리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는 것일까?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베푸시는 연회가 있다고 이사야 선지자는 증거한다. 그런데 그 포도주는 특징이 있다. 마시면 사망을 멸하여 영생을 얻게되는 포도주라 한다. 죄를 가진 사람은 언젠가는 죽을 수 밖에 없기에 영생을 결단코 소유할 수 없다.

그렇다면 66권 성경가운데 영생얻는 포도주는 무엇을 의미할까? 바로 '유월절'이다. 그렇기에 죄 사함을 받아 사망을 없이하는 영생얻는 포도주는 다름아닌 '유월절 포도주'이다. 즉 '유월절'로 영생의 잔치를 베푸실것을 성경은 예언했다. 그런데 그 포도주가 오랫동안 저장했다 한다. 325년 이후 약 1600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지켜지지 않았기에 오랫동안 저장했다 표현한 것이다.

그런데 성경은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사망을 멸하는 연회를 베푸시는 분에 대해서 하나님이라 증거한다.

세상에는 자칭 재림주가 너무나 많은데 어떻게 알아볼 것인가? 아무 증거도 없이 자신이 재림주라해서 믿으란 어리석은 사람은 없을것이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는 그 분이 우리의 하나님이라 증거한다. 그리고 그 분은 반드시 사망을 멸하는 구원의 진리를 가지고 등장하셔야 한다. 즉 죄사함 받는 진리를 가지고 등장하신다는 것이다.

앞서 우리는 죄사함 받을 수 있는 진리가 유월절임을 배웠다. 그렇기에 두 번째 등장하시는 재림주라면 반드시 죄사함 받는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한다.

왜냐하면 죄사함은 오직 하나님만이 줄 수 있기 때문이다.

  ♣ 마가복음 2장 7. 10절

이 사람이 어찌 이렇게 말하는가 참람하도다 오직 하나님 한 분 외에는 누가 능히 죄를 사하겠느냐 ··· 그러나 인자가 땅에서 죄를 사하는 권세가 있는 줄을 너희로 알게 하려 하노라 하시고 ···  

그렇다면 오늘날 많은 재림주중에 범죄한 천사들이 모여 사는 이 땅 지구에서 우리 본향인 천국에 돌아갈 수 있도록 유월절로 죄사함을 허락하신 분은 누구일까?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신앙하는 안상홍님이시다. 그렇다면 안상홍님은 1600년이란 장구한 세월동안 폐지된 유월절을 어떻게 회복하실수 있었던것일까? 죄사함을 줄 수 있는 권세는 오직 하나님뿐이시다. 그러므로 유월절은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란 사실을 입증하는 귀한 진리이다.

아무리 남루한 옷을 입고 삐뚤어진 갓을 써도 '마패'하나면 증명되는 사람이 있다. 바로 '암행어사'다. 안상홍님도 마찬가지다. 하나님으로 흠모할 만한 모습을 지니지 않았을지라도 유월절을 통해 하나님임을 알 수 있고 영접할 수 있다.

세상 어느 누가 '우리가 어디서 왔으며 왜 이렇게 이 땅 지구에서 힘들게 살아가며 또 이 세상을 떠날때 어디로 가는지를 알려주었는가?' 안상홍님외에는 없다. 누구든지 자신이 어디서 왔는지를 알아야 돌아가는 곳도 알게 된다. 범죄한 천사들이 모여 사는 이 땅 지구에서 유월절로 죄사함받자. 그리고 자신이 누구인지를 깨닫고 온전히 회개하여 본향인 천국을 준비하는 지혜로운 하나님의 아들 딸들이 되길 바란다.

지금까지 안상홍 교리- 내생 이야기!! 본향 돌아가는 방법!!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에 대해서 살폈다. 비록 우리가 죄악의 너울을 쓰고 있기 때문에 알지 못하고 보지도 못하나 안상홍 교리 유월절을 통해 근본 우리의 영혼문제를 완전히 통달하여 지금 주어진 시간들이 얼마나 값진 시간이고 구원받을 기회이자 회개할 기회의 시간인지를 밝히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