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세상 귀여운 사장이 목욕하기!!

힘내새우~~♡ 2022. 2. 2. 19:21


어제는 눈이 엄청 많이 왔어요~~
넘나 아름답네요!!
설원이 된 사장이 산책로!!


눈이오나 비가오나 하루 두번
산책해야하는 사장이!!
이 이쁜길을 오빠랑 둘이~~^^


참 멋지죠???
벌써 여러 사람들의 발자국이!!
이길을 수도없이 걷고 또 걷는~


오늘은 눈왔으니 사장이도 신발신고
산책에 나설거예요~~!!


신발신었으니 나가봅니다!!!
같이 눈밭구경 나가볼까요~~


산책하다 더우니 눈한번 핥아먹구
헥헥!!!헥헥!!


이렇게 산책을 했으니
몸 상태는 어찌됐겠어요?
어쩔수없이 목욕해야 할 상황이 되버림!!!


사장이 욕조에 물받아서 씻겨야해요.
목욕을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두 오늘은 꼭 씻겨야할 상황ㅋㅋ~~
씨름할 오빠생각하니 벌써 안쓰러움!!


ㅋㅋㅋ~~사장이 인물이 털때문이었네요.
물에 젖으니 그 이쁜 얼굴이 이렇듯 초라하게!!
그래두 넘 귀엽당~~


목욕할때 싫어서 오빠를 물기도 하는데
오늘은 매우 양호한듯~~ㅋ
기분 매우 좋아보여요 헤헤!!
넘 오랜시간 산책해서 힘빠졌나??


드뎌 깨끗히 씻고 털을 말립니다.
이제서야 사장이 인물이 살죠~^^
역시 강쥐는 털이 생명?ㅋㅋ


순둥순둥한게 넘 이쁘네요~
인상도 좋아지죠?ㅋㅋ
이쁜 새깽이 사장이!!


털이 너무 많아 말리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려요~
다 말리고나니 세상 예쁜 사장이!!
늘 귀여운 울 사장이
올해도 오빠랑 행복한 2022년 보내구
울 이웃님들도 행복하게 즐겁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