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블루웨일(Blue whale)커피-복많이 받으세요~♡

힘내새우~~♡ 2022. 1. 10. 21:30


소중한 분들!!!
복많이 받으세요~~♡


1월이 한참 지났죠??
오랜만에 커피한잔 하러 갔어요~
Blue whale 커피숍에.

커피주문하고 앉아있으니
이쁜 여싸장님이 선물도 함께 주시네요.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말
복많이 받으세요~♡

복주머니랑 같이 커피를!!
예쁘당~~


핫아메랑 복주머니 2개!!
빨간 복주머니!!


복주머니안에는 뭐가 들었을까요?
두구두구두구🎊


레모나에스 3개랑 손살균 소독겔이랑
Delos카푸치노!!
꺄악~~넘 좋아요!!

일단 레모나 하나 입속에 붓고..
나머지는 귀여워서 포켓속에~ㅋ

이쁘고 쎈스넘치는 사장님은
감각쟁이답게 갈때마다 선물을 주셔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기분이 넘넘 좋아지네요ㅋㅋ

그래서 저두 가방안에 있던 별뽀빠이를
하나 선물로 드렸어요~~ㅋㅋ
선물은 언제받아도 기분좋아지는듯..


소중한분들!!
다시한번 복🧧많이 받으시구요~~♡
늘 행복하세요~💕
🌳🌳👭🌳🌳

블루웨일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척동1길 10-5 1층
http://naver.me/GQ4kQOdV

블루웨일 : 네이버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