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김장엔 보쌈수육이 최고!!!

힘내새우~~♡ 2021. 12. 7. 18:08

ㅎㅎ~~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김장철은 지났나? 아님 지금도??
저번주 토요일에 시댁서 김장을 쬐끔 더 했어요.
시어머니 호출받고 잠시 들렀다 왔네요.




김장은 뭐니뭐니해도 담은 즉시
먹는게 젤 맛난듯..
그래서 형부랑 언니 초대해서 보쌈을!!!ㅋㅋ


이것두 시댁서 공수해온거라ㅋㅋ
상에 올려봅니다!!!
꼬막은 둘째 서방님이!! 상추는 텃밭에서!!
완전 싱싱해보이죠~~^^

이번엔 김장김치도 세팅!!ㅋㅋ
글구 파김치랑 생채 그리고 무김치도 함께!!


김장김치에 절대 빠짐 안되는 수육!!
그것도 앞다리살이 아닌 삼겹살로..
가격이 만만치않지만 이또한 시어머니께서ㅋㅋ~


맛있어 보이나요??
양념은 쌈장이랑 새우젓이랑 함께!!
요렇게 요렇게 풀세팅 들어갑니당~~^^


정말 김장김치가 예술이다며
극찬받으며 맛난 점심을 먹었어요!!
거기다 사골국으로 마무리!!
완전 맛있게 즐건시간 보내며~ㅋㅋ

사랑하는 이웃님들도 김장에 수육!!
맛있게 맛있게 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