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순창 강천산 단풍나들이♡

힘내새우~~♡ 2021. 11. 15. 20:11

안녕하세요~~소중한분들!!!
오늘은 저번주에 다녀온 강천산
소개해 볼까해요!!!



형부가 순창에서 일하고 있어서
언니의 외로움을 달래줄겸 함께 나섰어요~ㅋ

일단 먹음 행복해지는 행복식당서
점심특선메뉴 먹구욤!!
9천원짜리 제육볶음~


☆ 행복식당 ☆
063) 653-5363
010-5066-4293
순창읍 옥천동길 39 옥천목욕탕 앞
순창 행복식당-언제가도 행복한 식당

순창 행복식당-언제가도 행복한 식당

며칠전 식구분과 함께 순창 행복식당에 다녀왔어요~^^ 언제가도 늘 반갑게 맞아주시고 또 한없이 따뜻한 울 엄마같은 사장님!!! 이번에도 가서 맛난 식사와 더불어 정도 사랑도 두둑히 받고 왔어

cheer-cheer.tistory.com




맛있게 냠냠 점심먹구
형부네 사무실서 믹스커피 한잔 마시구
순창의 명소 강천산으로 출발~~


국화로 멋지게 꾸민 순창군!!
넘 멋지고 예뻐요~~

이날은 저번주 목욜이었는데
비가 부슬부슬 내렸죠!!
그래도 명소답게 사람이 참 많았답니다.
다시한번 행인없이 찰칵~


2021-11-11 오후 2:00
일반인 입장료 3,000원 티켓팅후~고고!!


이제부터 넘 멋진 강천산 군립공원 나들이!!


빨간단풍, 노란단풍 형형색색!!!
폭포도 이렇게 있구욤~ㅋㅋ


무슨 폭포라고 했는데
그새 머리속에서 지워졌어욤~-.-


빨간단풍 넘 이쁘죠??
주황단풍은 또 왜케 귀여운지!!
촘촘히 밤하늘에 박힌 별 같아요~^^
노랑이랑 초록이도 마음껏 자랑~♡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인데
강천산통해 창조주의 솜씨에 감탄!!!
와우~~


사실 그날 비도 추적추적오고
정말 가기 싫었거든요.
근데 강천산의 아름다움을 보고나니
아!! 왜 이렇게 사람들이 단풍구경을
오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
이렇게 이쁠줄이야!!!!



넘 이쁜 단풍이랑 메타세콰이어길을
둘이서 둘이서...ㅋ
형부가 찍어준 뒷태!!!ㅋㅋ
아름답죠????

다시봐도 넘 이쁜 강천산!! 또 가고싶다.


세상 어디에 이보다 더 이쁜 단풍이 있을까나..
다시봐도 넘 멋진 강천산!!
다음번엔 현수교도 건너보리라~~

내려옴서 형부랑 언니랑 파전을 두개나
먹고 각자의 집으로!!
그날은 눈도 호강 입도 호강!!
참으로 기쁜날~~^^


이상으로 강천산 소식 끝!!
단풍구경 못가신분들 보고 잠시 힐링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