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수제 동태탕수육 그리고 해물 짬뽕...

힘내새우~~♡ 2021. 12. 20. 20:32


오늘 아주 오랜만에 식구를 만났어요~ㅋ
식구(?)하면 누군지 눈치빠른 잇님들이라..
중식,한식, 양식 자격증을 따느라고
바빴는데..


일단 실기는 아직 취득전이고
필기만 붙었다는데 넘 해주고 싶다고
재료준비 잔뜩해서 집에 왔어요~~^^
감지덕지!!!ㅋㅋ



대접을 받아도 시원찮을판에
왜케 마음은 이쁘신지..
결국 전 맛있게만 먹어주는걸루ㅋㅋ

너무 쉰나하시고 기뻐하셔서
감탄만 하고 정말 맛있게 먹기만 했답니당!!




먼저 탕슉인데 동태전만드는 동태를
사오셨더라구요..
거기다 전분가루랑 계란 흰자?넣고 두번
기름에 투척하시더니 요렇게 완성품이!!
대박~~^^



들어봤어요? 먹어봤어요?
동태탕수육!!!!
돼지고기로 한것보다 백배는 맛있고
느끼함이 없는~~절대 질리지않는 천상의 맛ㅋㅋ.

거기에 수제소스!!


손놀림이 예사롭지않고
얼마나 척척 잘하시는지..
전 옆에서 파랑 마늘 다져주고
청경채 썰고 다른 식구는 당근, 오이,
깡통 파인애플이랑 완두콩..모기버섯 정리!!

한자리에 셋팅해보니ㅋㅋ
요렇게 이쁘게~~♡


파인애플이 신의 한수라나 어쨌다나.
당근먼저 볶고
설탕이랑 간장 식초넣고 순서는 잘 생각이..
완전 끝났죠?ㅋㅋ



어제 또 시어머니께서 생채랑 김치 담아주셔서
가져왔지요ㅎㅎ~~
1차로 동태탕수육 인사드렸구요~~

2차로 해물 짬뽕!!!
각종 해산물 듬뿍듬뿍!!
새우, 오징어, 홍합, 배추, 양파, 당근, 청경채등등



시켜먹는 짬뽕과는 비교도 안되는
신선 재료로 사랑과 정성담아~~


짬뽕면도 한 젓가락~~~ㅋㅋ



어때요? 넘넘 맛있겠죠??
착한 남편도 먹이라고 짬뽕국물을
엄청 끓여주고 갔어요~~ㅋㅋ

오랜만에 이쁜 식구덕에 입호강, 눈호강,
사랑 가득 받아서 마음호강!!!
언제봐도 좋고 늘 소중한 분께
다시한번 마음다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