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하나님의교회- 크리스마스, 생일의 진짜 주인공이 누구야?

힘내새우~~♡ 2022. 12. 17. 23:52

하나님의교회는 타교회들처럼 12월 25일을 성대하게 지내지 않는다. 다른 여느 날과 마찬가지로 소소한 일상의 하루일 뿐이다.

하지만 세상은 다르다.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캐롤에,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에, 각종 선물이 넘쳐난다. 믿는 사람이든 안믿는 사람이든 축제처럼 즐긴다.


그러면서 말하길 크리스마스는 예수님 탄생일이라며 구주 강탄을 기념한다. 과연 크리스마스가 예수님 탄생일일까?

하나님의교회- 크리스마스, 생일의 진짜 주인공이 누구야?


라는 포스팅통해 크리스마스의 진짜 주인공을 깜짝 공개할까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tjkMUzP-qk


전 세계가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예수님의 탄생일로 기념한다. 그러나 성경에는 예수님이 탄생하신 날짜가 구체적으로 기록되어 있지 않다. 다만 밖에서 양을 치던 목자가 예수님께 경배드렸다고만 기록되어 있다(눅2:8).

성경에도 기록되지 않은 예수님 탄생일을 세상 많은 교회에서는 어떻게 알고 기념하는 것일까? 초기 기독교인들조차 예수님 탄생일을 기념한적은 없다. 그렇다면 크리스마스는 대체 어디에서 유래된 것일까?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12월 25일은 그리스도의 탄생일이 아닌 태양신 탄생일, 크리스마스는 고대 이교도들의 태양 축제에서 시작되었다, 12월 25일은 낮의 길이가 가장 짧은 날로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이었다."


♣ 교회사-이건사 발간

"고대 로마에서는 12월 17일부터 24일까지 사투르날리아 축제가 있었다, 이 축제는 빈부귀천의 구별없이 환락에 취했고 선물을 주고 받았다"

♣ 황금가지- 제임스 프레이저

"로마 카톨릭은 태양신 미트라 신앙'을 깨뜨린다는 구실로 '태양신 탄생일'예수님의 탄생일로 만들어 축제를 즐겼다"

♣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크리스마스 트리이교도의 나무 숭배에서 유래되었다."

♣ 디자인-헤드 선드블롬

"붉은 옷을 입고 썰매를 타는 산타클로스 이미지는 1931년 코카콜라 광고에서 유래되었다."

크리스마스 유래는 물론 관련된 모든것들이 성경에서 기인된 것이 하나도 없다. 교회는 크리스마스가 예수님 탄생일이 아님을 너무나 명백히 잘 알고 있다. 그러면서도 크리스마스가 예수님 탄생일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

그리고 백과사전을 보면 성탄절을 12월 25일로 지키기 시작한 것은 354년이후라 기록하고 있다.

성탄절을 12월 25일로 지킨 것은 354년 이후다.
-월드 북 백과사전-


354년 이후라면 예수님의 제자들과 사도들은 크리스마스를 지킨적이 없다는 결론이 선다. 그래서 성서, 신학 및 교회 문헌 백과사전에서도 "크리스마스는 하나님이 명령한 것도 아니며 성경에서 기원한 것도 아니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태양신 탄생일을 교묘하게 예수님 탄생일로 바꾼것이다.

그러니까 크리스마스, 진짜 생일의 주인공은 예수님이 아닌 태양신인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VPTBOr12qpA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이날은 기독교 최고의 명절이자 전 세계인의 축제일이다. 크리스마스가 오기 한달전부터 거리와 상점에는 각종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넘쳐나며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선물을 주고 받으며 즐겁게 보낸다.

크리스마스(Christmas)의 사전적 의미는 그리스도(Christ)+미사(mass)의 합성어로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는 예배라는 뜻이다.

예수님께서 베들레헴에서 태어난 기점으로 해서 크리스마스가 시작된 것일까? 아니다. 크리스마스를 처음 지키기 시작한 것은 앞서 살폈듯 A.D 354년부터 였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운명하신 이후 약 300여년이 흐른 뒤였다.사도들이 활동하던 시대는 주후 30년~약 100년경이므로 사도들도 제자들도 크리스마스를 지킨 적이 없다.

또한 성경이 증거하는 예수님의 탄생 시점도 정확치 않다. 2천년 전 하나님은 예수란 이름으로 이스라엘에 탄생하셨다. 이스라엘은 북부 지역은 지중해성 기후이고 남부 지역은 아열대성 기후로 겨울은 10월이나 11월에 시작되어 이듬해 3월까지 계속된다. 따라서 12월 25일은 이스라엘에서 겨울에 해당한다.

그런데 성경은 예수님이 탄생하시던 날 밤 목자들은 밖에서 양떼를 지켰다고 기록하고 있다(눅2:6-8). 실제로 양 떼를 방목할 수 있는 시기는 벌판에 풀이 있을 때이다. 적어도 겨울 밤에 양 떼를 밖에 내놓는 목자는 없을 것이다. 이로 보건대 12월 25일은 겨울이므로 결단코 예수님의 탄생일은 될 수 없다는 결론이 선다.

♣ 국어대사전/삼성출판사

크리스마스(Christmas): 그리스도(Christ)+매스(mass)에서 온 말, 12월 25일.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 본디 태양의 신생(新生)을 축하하는 로마인의 동지제일 이었음.

본디, 원래는 태양의 신생 즉 탄생을 축하하는 날이 크리스마스이다. 사람들은 예수님의 탄생일로 알고 있지만 원래 크리스마스는 태양신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이었던 것이다.

그러니까 크리스마스, 진짜 생일의 주인공은 예수님이 아닌 태양신인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31kkEp2M3hI


성서 어디에도 12월 25일에 예수님이 탄생하신 기록이 없다면 믿어지는가? 학계에서는 예수님이 언제 태어났는지 아무도 모른다고까지 한다. 그렇다면 어쩌다가 12월 25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지키게 된것일까?

EBS에서까지 방영한 기록이니 꼼꼼히 살펴서 크리스마스의 진실에 대해서 바로 알길 바란다. 다른 신 섬기는것을 첫째 계명으로 금하신 하나님이신만큼 하나님을 격노케할 행동은 삼가는 신앙인이 되자.

하나님의교회만이 크리스마스의 올바른 진실을 알고 기념하지 않으니 쓸데없는 행동은 삼가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내 인생에서 꼭 알아야 할 데이"에 대해 자세히 살피고 지키는 바른 신앙인이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