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자담치킨-날다닭 후라이드 바삭바삭 식감 최고!!

힘내새우~~♡ 2022. 12. 28. 22:36

어제 남편이랑 아이랑
삼일예배후 배가 출출하여
자담치킨에 콜콜~~




날다닭 으로 한마리!!
날다닭은 날개와 다리만 오는 치킨!!
비주얼 쬐끔만 감상할까요?ㅋㅋ~




조정석씨가 이쁘게 미소짓네요~
2023년 카렌다도 선물로 주셨어요!!
날다닭은 2만원!!




무우랑 콜라포함한 가격!
자담치킨이 집근처 바로여서
그냥 가지러 갑니다.
배달비는 뺀 가격이죠~~



셋이 먹음 양껏 먹을수 있어요~
전 두개면 되는데..
어제는 남편이 하나더 줘서
넘 배불렀어요!!




맛있게 사이좋게 먹구
소화시키느라 늦게까지 잠못이루었다는~
ㅋㅎㅎ~



자담치킨-날다닭
바삭바삭 식감이 최고예요~^^

소중한분들!!
넘 늦지않은 시간이라면
가족과 함께 자담치킨 날다닭으로
사랑의 시간 보내보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