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투썸플레이스- 카모마일과 바닐라 슈크림 환상조합

힘내새우~~♡ 2023. 2. 1. 22:26

소중한 분을 자주 만나네요.ㅎㅎ
커피숍도 자주 방문하고~
이번에는 투썸플레이스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했어요!!




소중한분이 카모마일을 사주셔서
저는 바닐라 슈크림을 샀어요.
전 카모마일과 바닐라 슈크림
첨 먹어봄ㅎㅎ~~




페파민트는 몇번 마셔봤는데..
카모마일도 중독성이 있네요~^^



짐보따리 하나 건져내듯~
넘 좋아요~은은한 향이!!
한번으론 넘 아까워서
따뜻한 물 리필 한번더 우려서..




바닐라 슈크림도 넘 달지않아 취저!!
저 빨간아이도 사장님이 써비스로~
어딜가나 사랑받는 우리들ㅎㅎ




맛있게 먹구 수다회포 풀고
즐겁게 컴백홈!!
언제나 행복한 힘내새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