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오랜만에 설레-[설래 족발] 넘 맛있어요~♡

힘내새우~~♡ 2023. 2. 15. 09:31


조카녀석이 설서 내려왔어요.
축제로 바쁘다보니 많이 챙기지 못했는데..
다시 집으로 돌아간다네요ㅎㅎ~

그래서 특별히 넷이서 야식을
설래족발과 보쌈으로!!




마인드가 참 좋죠?
오랜만이어도 기분좋으네요ㅎㅎ~



족발 반, 보쌈 반으로
매장가서 직접 받아왔어요~

맛깔스럽게 보이죵?ㅎㅎ




주먹밥이랑 막? 아니고 쟁반국수도 넘 맛나욤!!
대자 주문했는데 조카와 아들녀석이
너무 잘 먹어서 손을 내밀기가 무색ㅋㅋ~




마늘소스 듬뿍 뿌려진 보쌈
너무 맛있어 보이죠?ㅎㅎ




쫄깃쫄깃 족발도 완전 맛있어요ㅎㅎ~
행복하당!!😁




콩나물국이 너무 시원해서 순삭!!
막국수 비주얼도 완전 짱이쥬?ㅎㅎ




두쌈 맛나게 먹구 눈치보느라
잘 먹지도 못하고 있다가
양이 적어 59쌀피자 주문ㅎㅎ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는 설래족발
늘 이렇게 즐겁게 행복하게 설레며 살아욤!
Are you happ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