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코너 굼 카페-맛난 먹거리 이쁜 볼거리 가득해

힘내새우~~♡ 2023. 2. 6. 22:23


안녕하세요~
소중한 님들!!


삶이 늘 축제네요ㅎㅎ~
감사함과 기쁨 가득 가득..

요즘 알게된 효자동 코너 굼 디저트 카페
너무 맛난 먹거리와
이쁜 볼거리가 한가득!!
글구 쥔장의 맘은 어찌나 예쁜지요~ㅎㅎ

잠시 짬을 내어 소개합니다.
간판도 노랑색이라 넘 이쁜데
안찍어왔어욤ㅡ.ㅡ



귀욤귀욤 봄꽃 쿠키랑
생일용품이 있네요~
넘 사랑스럽당!!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소품도 많구요~
계묘년이라 그런가 토깽이들이 많네요~
쥔장의 센스 작렬!!ㅎㅎ



Made in Korea!!
우리 것이 좋은것이여!!
수제 이천 도자기!!
국내 도자기 작가 작품!!

참 멋지죠?
며칠전 칭구야 생일이어서
머그컵 두개 선물했는데
넘 좋아했어요~^^
그래서 더욱 기뻤답니당.



그리고 이건 울 집에다 죄다 갖다놓고픈
빌리지 세트랑 연필꽂이
탐심을 갖지말라했거늘
탐심이 생길만큼 넘 이뽀요!!



그리고 이집의 하이라이트~~
디저트들이예요!!
마들렌, 레몬파운드, 에그타르트,
바질 토마토 스콘, 초코:발로나 코코아
....

이외에도 신선한 디저트들이 많은데
다 찍진 못했어요~♡
ㅎㅎ

쥔장이 얼마나 솜씨가 좋은지..
그리고 얼마나 싹싹한지
디저트 카페 찾고 계신다면
coner guum
추천합니당!!

진짜 진짜 후회없으실걸요~
제가 몇번 가봤으니까요!!
산 증인!!



이건 토욜날(안식일) 오후예배후에
잠깐 들러 에그타르트 하나
아드리와 조카녀석 둘이 순삭하기전
찰칵!!!

먹더니 완전 맛있다고~~
분위기면 분위기, 맛이면 맛,
쥔장의 센스면 센스!!
그 어느것하나 손색없는
코너 굼 디저트 카페 인사올립니당.

코너 굼 - Daum 검색

https://m.search.daum.net/ 찾아오시는 길

코너 굼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코너 굼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