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하나님의교회 이단? 역사가 길지 않으면 무조건 이단?

힘내새우~~♡ 2023. 3. 4. 17:47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유일한 진리교회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는 역사가 길지 않기때문에 이단이다"라고 주장한다. 과연 역사가 길지 않으면 이단에 속한지를 성경에 기준을 두고 살피자.
 

♣ 이단과 교회 역사는 아무 상관 없다.


저들의 주장대로 판단한다면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초대교회도 이단이 되어버리고 만다. 왜일까? 2천년 전 당시는 유대교가 득세하던 때이고, 유대교에 비해 초대교회의 역사는 너무나 길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어느 누구도 사도들이 이끌던 초대교회가 이단이었다고 말하는 사람은 없다. 사실 초대교회의 역사는 길지 않았지만 실제로는 구원이 약속된 정통교회였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단을 구별하는 기준에서 역사와 전통은 아무 관계가 없다. 
 

♣ 성경이 정의한 이단


그렇다면 성경에서 정의한 이단은 무엇일까?


베드로가 집필한 성경의 이단은 다름아닌 "성경에 없는 지은 말"을 가지고 가르치는 교회다. 따라서 이단의 기준은 역사가 전통이 아닌 오직 "성경"이 기준이 되어야 한다. 즉 성경에 있는것을 지켜 행하면 역사가 짧다하더라도 구원받을 정통 교회가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가 행하는 모든것들은 어디서 기인한 것일까? 안식일이나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등 모두가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규례로서 하나같이 모두 성경의 가르침을 따른 것이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규례로서 지킨 안식일, 제자들과 지킨 유월절, 사도들이 지킨 오순절 그리고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초막절에 성령을 내려주심이 모두 성경의 가르침이다.
 
하지만 오늘날 수많은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등은 어떠한가? 성경 어디에도 기록됨이 없는 지은 말들이고 거짓말이다. 그렇다면 어떤 교회가 이단이겠는가? 당연히 성경에 없는 가르침을 행하는 교회가 바로 성경이 지목한 "이단"인것이다.


♣ 하나님의교회의 진짜 역사와 전통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의 역사가 아주 짧다고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왜냐하면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름만 하나님의교회라서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가 아니다. 반드시 그 교회에는 예수님께서 행하신 진리가 있어야 한다. 앞서 살폈듯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지키라 명하신 진리는 안식일, 유월절과 같은 새 언약을 말한다. 
 
하지만 예수님과 사도들이 다 떠난 후 새 언약의 진리는 사단(단7:25)에 의해 하나둘씩 변개되기 시작했고, 결국 종교암흑세기를 거치면서 새 언약의 진리가 모두 사라지고 하나님의교회도 자취를 감추게 되었다.
 
하지만 이 시대, 성경의 예언을 따라 재림하신 안상홍님께서 친히 오셔서 훼파되었던 모든 새 언약의 진리를 되찾아주셨고, '하나님의교회'를 다시 세워주셨다. 사람들의 눈에는 이 시대 등장한 하나님의교회가 짧은 역사를 가진것처럼 보이겠지만 아니다.

사실은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교회로 역사와 전통이 가장 오래된 교회가 현재 '하나님의교회'인것이다.
 
따라서 구원받고 싶다면 반드시 새 언약 진리가 있는 유일한 정통교회인  '하나님의교회'로 와야 한다. 역사나 전통 운운할 것이 아닌 성경대로 행하는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찾는게 인생에서 가장 급선무다.


지금 이 시대, 국내에만 400개가 넘는 교회와 해외로는 175개국에 7000개 이상의 교회가 있는 글로벌한 하나님의교회다.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 진두지휘하시며 전 세계 구원이라는 원대한 구원의 역사를 이끌어가는 하나님의교회다. 복음의 선두주자인 하나님의교회로 속히 모여 구원을, 영생을, 천국을 준비하는 지혜로운 하나님의 아들과 딸이 되자.

https://youtu.be/myFotwyCI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