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창조주 하나님 알게하는 일곱째날 안식일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힘내새우~~♡ 2023. 2. 18. 23:04

집마다 지은 이가 있듯 만물을 창조하신 분은 하나님(히3:4)이다. 또한 솔로몬은 아무 낙이 없다하는 날이 이르기전에 너의 창조자를 기억하라(전12:1)한다. 그렇다면 창조주 하나님을 만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바로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키면 된다.


성경은 안식일을 지키면 우리를 거룩하게 하는 하나님을 알게 된다고 한다. 그래서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안식일이 너무나 중요하다. 먼저 창조주 하나님 알게되는 안식일이 제정된 뜻부터 살피자.


성경의 역사는 천지 창조로 시작한다. 창조주 하나님은 첫째날부터 여섯째날까지 천지와 만물을 다 짓는다. 그리고 일곱째 날에는 안식에 들어간다. 일이 다한 마지막 일곱째 날에 창조주 하나님을 기억하게 하기 위해 그날을 안식일로 제정하신다. 즉 안식일은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이다.

♣ 창세기 2장 3절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안식일에 축복을 주시며 거룩한 날로 삼아주셨다. 분명 알아야 할것은 일곱째 날만 복을 주신것인만큼 그날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길 당부하시는 하나님이시다.


안식일을 기억하라는 것은 매우 중요한 날이기에 특별히 당부하신 것이다. 그리고 지킬것도 잊지 않고 명하시는 하나님이다. 우리들도 1년 365일 모든 날들을 다 기억하진 않는다. 다만 특별한 날들만 기억하여 기념하는 것처럼 안식일도 하나님 자녀들에게 있어서는 아주 특별한 날이다.


이렇게 특별히 당부까지 하면서 지키라 한 안식일은 과연 무슨 요일일까? 우리는 지금 수를 계수할때 첫째날, 둘째날, 셋째날이라고 하지 않는다.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이라는 요일제도속에 살고 있는것이다. 그렇다면 오늘날 요일제도로 보면 일곱째날 안식일은 무슨 요일에 해당할까?


달력을 보니 일곱째 날 안식일은 토요일이다. 사전도 동일하다. 많은 이들이 예배보는 일요일은 일곱째 날이 아니라 첫째날일 뿐이고 토요일이 한주간의 마지막 날인 일곱째 날이다. 뿐만 아니라 성경도 일곱째 날은 토요일임을 정확히 증거한다.


마가복음 16장은 예수님의 부활을 세세히 기록한다. 안식일이 지나고 안식후 첫날 무덤으로 가보니 예수께서 보이지않고 살아나신 후였다. 그래서 모든 기독교인들은 안식후 첫날에 부활절을 지킨다. 혹시 부활절이 무슨 요일인지 아는가? 일요일이다. 즉 안식후 첫날은 일요일인 것이다. 현대인의 성경에서는 안식후 첫날을 안식일 다음날로 기록해놨다.

그렇다면 묻겠다. 안식일 다음날이 일요일이면 그 전날인 안식일은 무슨 요일이 되는것인가? 토요일이다. 고로 성경이 증거하는 안식일은 다수가 지키는 일요일이 아니라 토요일인 것이다. 일요일은 안식후 첫날이자 안식일 다음날일 뿐이다.

성경은 앞서 안식일을 지켜야만 창조주 하나님을 알 수 있다고 했다. 일요일 예배를 아무리 열심히 본들 창조주 하나님은 알 수 없다. 그래서 마지막 심판이 이루어지기 전에도 반드시 하늘과 땅, 바다와 물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권한다. 즉 창조주 하나님을 경배하라 가르친다.

♣ 요한계시록 14장 6-7절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그가 큰 음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창조주 하나님을 경배하기 위해서는 하나님 만나는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켜야 한다. 마음속으로만 경배하거나 생각만 한다고 해서 창조주 하나님을 만날 수 없다. 반드시 안식일에 하나님께 나아가야 한다는 소리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구원받을 성도들이 하나님의 계명 지키기를 힘쓴다고 말한다. 하나님의 계명에는 주간 절기인 안식일을 비롯해서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도 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 창조주 하나님을 알게하는 날은 안식일인만큼 전심다해 안식일이란 하나님의 계명을 소중히 지켜야한다.


그리고 또 한가지 중요한 사실은 창조주 하나님 알게하는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 유일한 교회인만큼 서둘러 하나님의교회로 모이자. 그곳에서 창조주 하나님 영접하여 거룩함 덧입고 넘치도록 많은 축복도 받아보자.

https://youtu.be/AJ25m8vOzqU

https://youtu.be/Ru83F6cJI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