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평화점- 달빛에 구운 화덕 고등어에서 저녁먹어요~~

힘내새우~~♡ 2023. 11. 27. 21:08

갑작스럽게 언니들에게 연락이 왔어요~~
원래는 낼 점심먹기로 했는데
오늘 저녁에 먹자구!!



언니중 한분이 사주는거라
언니 맘대로~~

달빛에 구운 화덕 고등어




달빛에 구운 화덕 고등어
평화점 221-8811

평일 점심특선
12,000~13,000

저녁에 찍어선지 더 운치있는듯~
달빛은 만성점만 가봤고
평화점은 첨 방문이예요!!




들어가보니 손님이 그리 많진 않네요!
그래두 분위기가 참 좋으네요!!

키오스크로 삼치구이, 고등어구이, 조림
3인분 주문후 기다립니다.




콩나물무침, 깻잎무침, 연근무침,
무생채, 호박버섯볶음, 배추김치!!
깔끔하네요~^^




젤 먼저 무숑숑 고등어조림!!
푹 익은 무에 고등어가 토실토실!!
시래국도 같이~~




그릇 세개에 각자 나눠주셨어요~
그리고 계란말이랑 잡채랑 도토리묵이랑
파지, 두부조림등 셀프코너!!




콩나물무침이랑 깻잎무침은
몇번을 가져다 먹은지 모를정도ㅎㅎ~




좀더 이쁘게 담았어야는데
언냐들이 기다리니 마음이 급해요~~




두번째로 삼치구이!!
이어서 바로 고등어구이!!



맛있게 보이나요?ㅎㅎ
고등어구이는 넘 태웠나??~~




셀프코너에 분주하게 들락날락!!
소화시키면서 돌아다녀요~~



생선은 450⁰C 화덕에 구워야 맛있다

그 아래에 즉석계란말이랑 두부조림이
준비되어 있는데 무한리필~^^



이건 뭘까요? 숲?
ㅎㅎ 누룽진데 뜨거운 국물이 끝내줘요.
마지막까지 최선다해 먹구
입가심은 냉매실로 마무리!!



배터지지않을 정도로 맛있게 먹구
하하호호 웃으며 컴백홈!!
고등어랑 갈치 사실 집에서는
냄새때문에 구워먹기가!!-.-

오랜만에 맛난 고등어, 삼치 먹었어요.
등푸른 고등어 생각날땐

달빛에 구운 화덕 고등어

방문해보세요~~
절대 후횐없을거예요!!
오랜만에 콧바람 숑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