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만성동- 가족(가장 맛있는족발) 족발 첨 방문 솔직 후기

힘내새우~~♡ 2023. 12. 5. 22:01

어제 천사님 5명과 함께 들른 곳~
족발 함 먹어볼까
마음이 합하여 6명이 갔네요ㅎㅎ



발빠르고 손빠른 천사님이
예약!

족발+불족+ 쟁반국수+주먹밥




오잉 이게 3인분?
넘 적네요. 들어오자마자 순삭!!




일단 두테이블로 나눠서
앉았는데
콩나물국, 상추,부추무침, 배추겉절이
그리고 고추랑 마늘, 백김치..또 고추절이?




제앞에 있는것만 찍었어요~
불족 테이블은 넘 멀어욤!!




가장 맛있는 족발의 준말이 가족인가?
근데 족발이넘 말랑말랑해서리ㅡ.ㅡ


그래도 일단 한입 싸봅니당!!
부추절이 얹어서..ㅎㅎ




싸먹으니 훨 맛나요~ㅎ
두입 쌉니다!!!




역시나 맛있어요~~
불족 테이블 천사님이
불족 상추에 싸서 마구 날라줍니다.




오잉 불족이 더 맛나다는~~ㅎㅎ
불족에 청양고추절임? 넣어서




비주얼 훨 빛나죠??
싸먹고 있는 사이 주먹밥도 나왔네욤!!




위생장갑 끼고 조물조물~
맛있다고 난리임!!




주먹밥위에 청양고추 절임도 얹고~
맛있게 냠냠.
매콤해서 족발의 느끼한 맛 순삭!!




쟁반국수는 그릇에 다 담아줘서리
남은것만 빠르게 한컷!!


먼길 다녀오느라 아주 빠른
속도로 족발을 먹었는데..
그냥 족발보단 불족이 훨 나았는데
만족도는 그리 크지 않았어요.
다만 주먹밥은 맛있다고 극찬!!


좋은 분들과 함께했다는 중요한 사실만이
추억으로 남길!!~~~
맛있는 족발집 있음 추천해줘요!!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