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딩 어서와요!!~

전주 만성-달빛에 구운 고등어 바삭바삭 맛있다요~

힘내새우~~♡ 2023. 12. 13. 22:02

어제 천사님 한분이 첨으로
삼일예배를~~
귀여운 아가와!!! ㅎㅎ

너므너므 행복한 시간
일 끝나고 같이 저녁식사 빠르게 한후
시온으로 고고!!



그래서 시온근처에서 저녁을~

달빛에 구운 고등어



내부가 완전 깔끔하쥬~
먼저 도착한 제가 3인모듬과 제육 1인분으로
주문!!




삼치랑 고등어랑 또 뭐였더라~
계란말이, 묵.. 글구 맛난 제육!!




새우장과 저 달달 홍시랑
콩나물, 시금치무침~~




행복한 밥상
저랑 아드리만 먼저 온터라
빠르게 몇컷 찍었어요ㅎㅎ~




사장님이 너무 너무 친절하시고
배려심도 깊으셔서 전시회도 초대하고~
ㅎㅎ




넘 맛있어 보이죠?
얼마나 맛있게 잘먹던지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내부도 넘 깔끔하죠?
반찬도, 생선구이도 넘 맛있어요!!




제육 1인분은 따로~
한테이블에 모두 앉을수 없어서
옆에도 자리를~^^




마지막으로 이쁜 주황 홍시는
같이 나눠 먹었답니당

오랜만에 들렀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줘서 넘넘
행복했다는~^^



역시나

달빛에 구운 고등어

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