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전주 카페 다라이(DARAE) 넘 귀여운거 아녜요??~

힘내새우~~♡ 2024. 2. 19. 18:35

안녕하세요~
비가 추적 추적 내리네요~
이런 날은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더욱 당기는 날입니당!!


CAFE DARAE

사장님 친구가 그려줬다네요.
오랜만에 가니 카페 분위기가
사알짝 바뀌었어요!!

비가 와서인지 통창뷰가
넘 멋지네욤~~




카페 중앙에 놓인 테이블위에
식수랑 컵이 놓여있어요~셀프바!!




오늘은 같이 간 천사 언니가
핫아메랑 카스테라 사주셨어요~ㅎㅎ

CAFE DARAE




보이죠? 머그컵에 카스테라 한접시.
핫아메 3,000원, 카스테라 2,000원.




메뉴 보이시죠?
흐릿흐릿 잘 안보이네요ㅎㅎ~
카페가 아담하고 넘 귀여운게 많음.




다라이(DARAE) 텀블러랑
쿠키 앤 마카롱~^^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귀요미 쿠키랑 키링?




전체적인 조화가 아름답죠!!
사장님이 청년창업가여서인지
카페 분위기가 넘 귀엽다능~~




DARAE
들어오는 입구이자 나가는 출구




통창이어서 환한 카페내부~
사장님 밝은 미소만큼이나 환해요!!




누구 아는 사람 없나?
비밀스런 행동은 못해욤!!

CAFE DARAE




원두 재료들인듯요~~
다라이 핫아메랑 카스테라
비주얼 어때요?




카스테라는 더 가까이서 한컷!!
다라이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저 예쁜 카스테라를 먹으라니..ㅎㅎ
맛있게 냠냠.
단맛은 줄이고 속은 촉촉!!


맛있게 먹구 천사언니께
고마운 맘 담아 요거 사줬어요~




비록 새해는 지났지만
소중하고 또 사랑하는 블친님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글구 전주 놀러오심
다라이에서 맛난 차 드시고 가욤!!
분위기 아주 아주 좋으니까~

CAFE DARAE

👣다라이 - 전주시 마카롱, 카페 맛집 |
다이닝코드, 빅데이터 맛집검색

https://m.diningcode.com/m_profile.php?rid=x5y2AJH
XiWoM

https://www.diningcode.com/m_profile.php?rid=x5y2AJHXiWoM

www.diningc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