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전주-휴앤다담 카페 디저트 전통찻집 어떤가요?

힘내새우~~♡ 2024. 3. 4. 19:58


첨 가본곳인데
만성동하고 가까운 곳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니!!

휴앤다담(휴&다담)




흐릿흐릿 날씨 탓인가?ㅎㅎ
사진기술탓!!!




왠지 외진 산골같은 느낌이나
원장동길이라고 하네요.
이름도 첨 들어봐요!!


👣휴앤다담
전북 전주시 덕진구 원장동길 3 휴앤다담
https://naver.me/FvnF5m0S

휴앤다담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4 · 블로그리뷰 84

m.place.naver.com



전통찻집 분위기네요~~



넘 이쁜 파라솔이네요!!
들어가는 입구예요~~





같이 들어가 볼까요??

휴앤다담



아이비랑 예쁜 식물이
싱그러움을 더해주네요~~




직접 그린건가 싶기도 하고~
고풍적인 분위기가 아주 멋스럽네요.




쌍화차 2잔에, 대추차 1잔
그리고 누룽지




쌍화차는 8천원, 대추차는 7천원!!
그리고 3500원짜리 강정도~




가까이서 한컷!!
견과류가 한가득입니다.




건강하게 먹구 폭풍수다 떨다가
각자의 집으로 컴백!!
약간 가래떡이 미흡한 느낌?ㅎㅎ


그래도 좋은 사람들과
가끔 이런 여유 즐기면 좋을듯~
담에도 다른 지인들과 함께
들러보려구요ㅎㅎ~~

휴앤다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