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군산-선유도 다녀왔어요~~

힘내새우~~♡ 2024. 2. 14. 23:37

🪣 선유도


언니들이랑 형부들이랑 다녀온 섬.
오랜시간 병간호하는 언니위해
형부가 콧바람 쐬러 가자며
데려왔는데 얼어 죽는줄!!ㅎㅎ

사진찍을 생각에 가볍게 입고
갔는데 바람이 무지막지하게
쌔앵쌩!!!
이 날은 2월 4일이었네요~




넘 아름답죠? 옆에서 보면
꼭 마이산 느낌도 나더라구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인지
아주 한가롭더라구요~~




탈수있는 기구도 있는데
추워서인지 운영은 안하더라구요?
이름이? 뭐였더라~
가물가물!!




길따라 쭈욱 걸어봅니다.
형부 두분이랑 큰언니는 차타고 슝^
남은 세명은 사진 찍으며 걷는중~



🪣 선유도


참 한가하죠? 여름이면 파라솔이
엄청 많이 세워져 인산인해를 이룬다던데..
형부말이니 믿거나 말거나 해야해요~
장난끼가 엄청 심하거든요~



등대도 있네요~
얼어붙은 저 그림자...물결위에 자고..
맞나요?
.
.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지만
그냥 여기저기 찍어 올립니당~




이런 곳도 보이구요~~
형부가 안계셔서 여쭙지 못하고
사진만 찍고 갑니당~~




여기서 가족사진 찍었어요~
지나가는 행인에게 부탁드려서..
올~~사진이 넘 이쁘게 나와용!!




위의 길도 이 길도 모두 이어져 있는데
방향만 달라요~
고래?가 인상적이예요.
섬이라 고래는 안나올텐데.
고래가 여기저기 있네요ㅎㅎ~
나도 고래 좋아하는데 말이죠~^^




언니들이랑 형부들이랑 함께하니
마냥 좋아욤!! 룰루랄라~~



가장 중요한곳~

🪣 선유도


화장실과 샤워실ㅎㅎ~~




사진찍기 이쁜곳~
게가 조형물로 있는 곳과
소라가 있는 곳인데
인물사진 찍어놔서리 올리기가~
근데 넘 이쁘답니당~^^

날이 많이 풀렸으니
빠른 시일안에 예쁜 섬.

🪣 선유도


한번 다녀와보는건 어때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