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이서-카페 올리브에서 놀아볼까?

힘내새우~~♡ 2023. 12. 21. 19:43



예전에 가끔 가던 카페인데
뜸해진 발걸음 재촉해서 가보니
사장님이 바뀌셨네요ㅎㅎ~

이름하여

카페 올리브



분위기는 여전히 이쁜데
더 좋은 사장님으로 바뀌고 분위기도
더 좋아졌어요~~
역시나 가게는 사장하기 나름!!


오랜만에 가서 인사드리고
전시회 초대도 하는데
사장님 왈:  전시회 너무너무 좋아한다고~
나 왈:  지적인 분위기와 퀄리티가 꼭 맞다고~
그리하여 날짜 잡고 티타임!!




예전엔 차만 주셨는데 마카로니도 주시고~
뭔 얘길해도 맞장구도 잘 쳐주시고~




워낙 핫아메 좋아하니까
비트차랑 핫아메 주문.
함께간 천사님이 비트차 참 맛있다고~




테이블에 덩그러니 놓인
수경도 참 예쁘네요!!




직접 하신건지는 여쭙지 않았는데
소품도 참 멋지네요!!




가까이서 한 컷, 두 컷..
이런 저런 수다타임 참 좋아요~
인생 별거 있나요?
설풀며 사는거쥬!!ㅎㅎ




분위기 넘 좋죠?
무엇보다 사장님의 밝은 미소가
참 예쁘네요ㅎㅎ~~
가끔 소소한정 나누는 카페될듯요~


이상으로

카페 올리브

에서 놀다가 집 갑니다!!
추운날 몸 녹이며 떠는 수다는 달콤달콤~
인생 뭐 있나요? 가끔 쉬어가지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