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전주-자만벽화마을-가족과 함께하는 힐링타임!!

힘내새우~~♡ 2024. 2. 12. 21:18

어제 형부랑 언니들이랑
조카 두 녀석과 아드리와 점심 먹고
다녀온 곳~~

전주- 자만벽화마을

👣 찾아오는 길

자만벽화마을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자만벽화마을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전 첨 가보는 곳인데
언니가 전주 가볼만한 곳 쳐보니
이곳이 나오길래 가볍게 콧바람 슝~~ㅎ




올라가는 계단 입구에
자만마을에 대해 설명한 안내도!!
대충 훑고 지나갑니당~
아니 바람이 많이 불어서 넘 추워용!!

자만마을-달동네(달콤한 동네)




자만마을
자손이 만대하라는 뜻이랍니당!!ㅎㅎ
오래 살고픈 인간의 욕망을 담았네용!!

한바퀴 도는데 30분도 안걸려요~
그냥 여기저기 이쁜 벽화가 많아서
쑤욱 돌아보니 가볍게 힐링하세요~♡




엥? 하뚜가 짤렸네용ㅡ.ㅡ
여기서 조카들이랑 아드리랑 사진
찰칵 찰칵!! 귀요미들!!




멋지고 아름다운

자만벽화마을

고무신 꽃길을 걷다.




사랑해 포토존



꾸안꾸 스타일이 많은듯요~^^




벽화가 멋지긴한데
사실 사진 찍었는데 이쁘게는
안나오는듯..ㅎㅎ
나이탓인가?ㅡㅡ




이루어져라
오후여서인지 하늘도
골목길도 더 운치있는듯~~



동선이 그리 길지않은 편이라
금방 한바퀴 도네요~




동심의 세계.. 빨간머리 앤
학창시절 엄청 좋아한 프로였지!! 흠흠.




이곳에서도 형부만 빼고
우리끼리 찍었는데 씁쓸!! ㅎㅎ
이리 이쁜 배경인데 사진은 왜???




오늘이 내 인생에서
가장 젊은 날이라 많이 찍어둬야는데
이젠 사진찍는거 별로 안좋아하게 됨!!




하나 하나 안이쁜곳은 없는데..ㅎ
찍은곳마다 만족스런 사진은?ㅎㅎ


컬러풀한게 다 예뻐욤!!
나오길 참 잘했다 생각들어요~~




민가도 있고 게스트 하우스도 있어요~
조카녀석에게 담에 앤이랑
놀러와라하니 엄청 좋아하네욤ㅎ~



꼬지따뽕

이라는 달동네커피숍도 있어욤!!
들어가고 싶었지만 인원이 많은 고로
많은 투자가 필요하다보니 오늘은 패쓰!!




동화나라 온듯한 착각을~~
소품도 예쁜게 너무 많아요~^^
빨간 우체통보니 손편지도 쓰고싶네요.




수요일에는 빨간장미
그녀에게 주고싶네

근데 생각해보니 살면서 수요일에
빨간장미를 한번도 안받아본 것같은~~
받아본 사람 손들어봐유??ㅎㅎ




하늘나라에서 잃어버린
내 반쪽 날개인가??
넘 무거워보임!! 날기에는~~




사진을 넘 많이 찍은걸까요?
올려도 올려도 끝이 없네욤!!

골목과 이목대




상점이 하나씩 눈에 띄는데
들어가보진 않았네욤~




벽화를 넘 이쁘게 꾸며놓아서
다 이쁘기만 하네요~~
전주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자만벽화마을
한옥마을 맞은편에 있어셔
좀 외지긴 했지만 나름 예쁘네요~




코뿔소, 티라노사우루스??
아니 아니 브라키오 사우루스?? 레드맨,
첨성대?가 아니라 굴뚝?? 아닌데 집기둥?
ㅎㅎㅎ~~




귀엽고 예쁘고 또 원색의 어우러짐이
화려하면서도 넘 아름답네요.




담벼락마저도 운치있는
소중한 공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여서
더없이 소중한~~
그리고 또하나의 의미인 내사랑.




오늘은 이만큼만 구경하고 갑니다.
담에 들를일있음
달동네커피숍 가보는걸루~~ㅎㅎ


이상으로

전주-자만벽화마을

구경을 마칩니다.

자만벽화마을
노상주차도 유료이고
일욜이어서인지 주차하기 힘들었어요~
무엇보다 한옥마을을 주코스로 하고
여기는 가볍게 둘러볼 곳인것같아요.
동선이 짧은 관계로 말이죠~


어제도 형부랑 언니들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추억 하나더 플러스!!
소중한 블친님들!!
남은 연휴 즐겁게 마무리 아셨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