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해서 덕보능~♬

초등감정연습-1분 다음넷

힘내새우~~♡ 2020. 10. 17. 16:02

다음 볼거리 찾아다니다
초등감정연습이라는 제목이 맘에 들어 클릭!
아직은 초등생인 🦔군을 위해
찬찬히, 그리고 꼼꼼히 읽어내려갑니다.

혹시 이웃님들께도 도움될까하여
올려봅니다.
읽어보시고 조금이나마 도움되길!!ㅋㅋ

감정에 휘둘리는 아이보단
감정을 조절하는 아이의 성장을 위한!! 북!!


맞아요...엄마라면 아빠라면...
절제의 힘을 길러주고픈게 부모의 다 같은 맘!

맞아요~ 요즘 모든 학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 바로 Smart phone


자기안의 부정적인 감정을 잘 다루는 능력
[정서 조절력]

첫 번째, "어떤 감정이라도 괜찮아"



두 번째, 부정적인 감정을 다루는 법

아이 마음에 독이 쌓이지 않도록
자신만의 해소법을 찾아주는것도 좋은방법!!

세 번째, " 아빠랑 신나게 놀아볼까?"

서 조절력이 뛰어난 아이의 특징 6가지●
1. 집중력이 높다
2. 스스로 공부한다
3. 문제해결력이 뛰어나다
4. 또래 관계가 좋다
5. 회복탄력성이 높다
6. 몸과 마음이 건강하다

6
가지인데 우리 🦔군에 비춰보니
4개정도 해당!! ㅋㅋ
두가지도 할수있게 도와줘야겠어요^^

아빠의 자리도 굉장히 큰 비중을 차지하지요!!
과감한 놀이! 온몸으로 운동!!


주의를 다른곳으로 돌려서
충동을 자제하는것!!
자신의 생각과 행동을 절제하는 힘
함께 노력해봐요!!!!

아이뿐만 아니라 나의 행동도
돌아보게 만든다는...ㅋ
부와 모의 역할이 이렇듯 중요하네요!!
누구나 한번은 아니 많이 경험해봤을~~
남 얘기 아니고 내 얘기네요 ㅡ.ㅡ

정서 조절력 잘 체크해보셔서
감정 조절 잘하는 이쁜아이로 키워보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