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하나님의교회 진리/ 하나님의 계명과 가장 특별한 진리 어머니하나님

힘내새우~~♡ 2021. 10. 4. 21:42

하나님의교회는 전도를 열심히 하는 교회입니다. 그러나 요즘은 대면할 수 있는 상황보다는 비대면이 되다보니 온라인으로도 활발히 하나님의교회 진리를 전합니다.

그럼 왜 이렇게 하나님의교회가 진리인 복음을 전하길 힘쓰는지 먼저 원대하신 하나님의 계획부터 살핍시다.


그렇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어야 한다고 마음을 밝힙니다. 그도 그럴것이 천국 복음 즉 진리를 알아야만 구원을 준비하고 천국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천국 복음인 진리를 한 영혼에게라도 전하기 위해서 귀한 전도를 하루라도 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가장 사랑하는 소중한 분의 부탁이 전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바쁘실수도 있고 각자 일도 많을 수 있겠지만 부디 하나님의교회가 전해주는 구원의 소식, 진리에 꼭 귀기울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마음은 78억 모든 인류가 귀한 진리를 알기를 바라십니다. 그래야만 구원받을 선택도, 준비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인류가 구원받길 가장 바라시고 진리를 알기를 원하십니다.

그렇다면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진리는 과연 어디에 기록되어 있을까요?


성경은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기록되어 있으며 교훈도 해주시며 잘못한 일에 대해서는 책망도 해주시고 또 바른 하나님의 사람으로 교육하기에 유익한 책입니다.

그렇기에 성경을 상고해 보시면 진리에 대해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알려주는 진리는 무엇일까요?

▶시119편 151절

여호와여 주께서 가까이 계시오니 주의 모든 계명진리니이다


주의 계명 즉 하나님의 계명이 진리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진리인 하나님의 계명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교회 가는 일요일 예배?? 12월 25일 예수님의 탄생일로 알고 있는 크리스마스?? 또 추수감사절일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이러한 것들이 진리인지 성경속 하나님의 계명을 만나봅니다.


1. 진리인 하나님의 계명

레위기 23장은 절기장으로써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절기, 계명에 대해서 나열해 놓았습니다.

그렇다면 앞서 살펴본 일요일,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등이 하나님의 계명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주간 절기인 안식일(토요일) 예배

▶레위기 23장 1~3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로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요 일곱째 날은 쉴 안식일이니 성회라 너희는 무슨 일이든지 하지 말라 이는 너희 거하는 각처에서 지킬 여호와의 안식일니라


성회(聖會)의 사전적 의미는 종교적 의식이나 제전(第典)따위의 신성한 집회를 알려줍니다. 즉 하나님께 제사 오늘날로 말하면 성도들이 예배드려야 하는 날을 뜻합니다. 하나님의 계명이라 알려주는 안식일(安息日)은 오늘날 주일(主日)로 알고 있는 일요일이 아닌 일곱째 날로써 한 주간마다 지켜야 할 토요일 예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마다 지켜야 하는 연간절기라 할 수 있는 "유월절"과 "무교절,초실절(부활절),칠칠절(오순절),나팔절,대속죄일,초막절"이라는 7개의 절기가 있습니다.

▣ 봄 절기인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레위기 23장 4~6절

기한에 미쳐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로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정월 십사 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달 십오 일은 여호와의 무교절이니···


이처럼 하나님의 절기(계명)에는 유월절무교절이라는 봄 절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정확하게 날짜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있는 유월절그 다음 날인 15일무교절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 자녀라면 유월절과 무교절도 지키길 힘써야 합니다.


▶레위기 23장 9~16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너희의 곡물을 거둘 때에 위선 너희의 곡물의 첫 이삭 한 단을 제사장에게로 가져갈 것이요··· 안식일 이튿날에 흔들 것이며··· 안식일 이튿날 곧 너희가 요제로 단을 가져온 날부터 세어서 칠 안식일의 수효를 채우고 제칠 안식일 이튿날까지 합 오십 일을 계수하여 새 소제를 여호와께 드리되

그리고 무교절 후에 오는 안식후 첫날 곡물의 첫 이삭 한단을 하나님께 드렸던 초실절(初實節)초실절로부터 오십 일째 되는 날새 소제를 드렸던 칠칠절(오순절)이라는 하나님의 계명이 있습니다.

이 두 날은 유월절과 무교절처럼 어떤 날짜가 있는것이 아니라 무교절을 지켜야 만 계수할 수 있도록 무교절 후에 오는 안식후 첫날 일요일에 드려야 할 실절(오늘날은 부활절로 개명)과 부활절 후 오십 일째 지키는 칠칠절(오늘날은 오순절을 의미)이 있습니다.


▣ 가을 절기인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레위기 23장 23~34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칠월그달 일 일안식일을 삼을찌니 이는 나팔을 불어 기념할 날이요 성회라··· 칠월 십 일속죄일이니 너희에게 성회라···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칠월 십오 일초막절이니 여호와를 위하여 칠 일 동안 지킬 것이라  

추수절기이자 가을 절기라 할 수 있는 7월 절기에는 나팔을 불어 기념했던 나팔절과 1년동안 지은 죄를 대속받았던 ()속죄그리고 십계명을 보관할 성막 지은 날을 기념하는 초막절이 있습니다. 즉 하나님의 계명에는 나팔절, 속죄일, 초막절이 있습니다.

다시한번 정리해 보자면 매 주마다 지켜야 할 안식일(토요일)과 연간절기라 할 수 있는 7개절기인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칠칠절(오순절),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이라는 하나님의 계명 즉 진리를 전심다해 지켰을 때 구원도 받고 축복도 받을 수 있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 이렇게 하나님의 계명이라 할 수 있는 진리에 대해 주간 절기와 연간 절기를 나열해 드렸는데 성경 어디에 일요일 예배를 드려야 복받는다? 크리스마스를 지켜야 한다? 추수감사절이 있다?라고 가르치고 있나요?

성경에서 단 한구절도 찾아볼 수 없는 말들이 일요일 예배요, 크리스마스요, 추수감사절입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을 신앙하는 우리는 성경에서 기인되지 않은 이런 계명들은 단절해야 하고 결단코 지켜서는 안됩니다.


2. 가장 특별한 진리 어머니하나님

그리고 무엇보다도 하나님의교회최고의 진리이자 자랑은 성경에 증거된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은 분명히 하늘에는 우리 영혼을 지으신 아버지도 계시지만 하늘에는 우리 어머니도 계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 두 분을 가리켜서 우리는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하늘에 계신 두 분의 하나님께서 예언의 때가 되면 사람되어 이 땅에 성령신부로 오셔서 생명수를 값없이 허락해 주신다고 성경은 증거합니다.


여기서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이자 남성성을 지니신 아버지하나님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성령과 함께 나타나시는 신부어머니하나님 (계21:9, 갈4:26)으로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셔서 생명수를 허락해주신다고 하십니다.


그렇다면 한번 묻고 싶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허락하신 하나님의 진리 즉 하나님의 계명은 무엇인가요?

오늘날 다수가 가는 일요일 예배? 아님 예수님 탄생일이라며 지키는 크리스마스? 아님 추수감사절?

성경 어디에도 첫째 날인 일요일에 복을 주신다는 기록은 찾아볼 수 없으며 성경 어디에도 크리스마스가 예수님 탄생일이라고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추수감사절을 지키라는 기록도 없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성경은 아버지하나님만 믿어서 영생에 이를 수 있다고 가르치지 않습니다.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마지막 시대에 함께 등장하는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해야만 구원에 이를 수 있음을 증거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진리인 천국 복음을 아무에게나 전하라고 하신것이 아닌 바른것을 확실히 아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부탁하셨습니다.

사람의 부탁도 할만한 사람에게 맡기는 것처럼 하나님의 부탁이라면 당연히 바르게 알고 행할 사람에게 부탁하지 않겠습니까?


부탁이라는것은 그 일을 훌륭히 잘 해낼 사람에게 하는 것처럼 하나님께서는 바른 진리를 알고 있는 우리들 즉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진리인 천국 복음을 전해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세상은 하나님을 믿고는 있으나 제대로된 하나님의 진리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알되 아버지하나님만 알고 어머니하나님은 모른체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그들의 오해를 풀고 이해를 시켜서 제대로 된 하나님의 진리를 전하므로 78억 인류의 구원을 위해 더욱 힘써야 합니다.

지금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진리 즉 하나님의 계명에 대해 듣고 계신가요? 또 가장 특별한 진리이자 자랑인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동안 내가 알던 예배일과 다르고 처음 들어보는 생소한 어머니하나님이라해서 이상히 여길것이 아니라 하나님의교회 진리가 성경에서 증거하는 진리인만큼 반드시 성경 상고하셔서 구원이라는 엄청난 축복 함께 받길 소망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