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제대로 알려주기/ 복음이 전파되기 전에 살았던 사람들은 구원받을 기회가 없다?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힘내새우~~♡ 2021. 10. 2. 23:06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주장한다. "복음이 전파되기 전에 살았던 사람들은 구원받을 수 없지 않은가?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공평하게 심판을 하시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이다. 이와같은 주장에 제대로 된 성경의 진리에 대해 살펴보자.


1. 한 영혼을 염려하시는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하늘 영광을 모두 버리시고 이 땅까지 오셔서 십자가의 고난까지 마다하지 않으셨다.


그뿐 아니라 죄인 하나가 회개하는 것을 의인 아흔아홉으로 인해 기뻐하는 것보다 더 기뻐하신다.


그런 사랑 많으신 하나님이신데 어찌 단 한 영혼이라도 무관심하게 내버려두겠는가? 하나님은 절대 한 영혼이라도 구원의 기회를 주지 않고 내버려두시는 하나님이 아니시다.


2. 죽은 자들에게도 복음을 전파하시는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서 비록 복음을 듣지 못하고 죽은 사람들이라도 죽은 후에 구원받을 수 있도록 구원의 길을 열어 놓으셨다.

▶베드로전서 3장 18-20절  그리스도께서도 한 번 죄를 위하여 죽으사 의인으로서 불의한 자를 대신하셨으니 이는 우리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려 하심이라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으셨으니 저가 또한 영으로 옥에 있는 영들에게 전파하시니라 그들은 전에 노아의 날 방주 예비할 동안 하나님이 오래 참고 기다리실 때에 순종치 아니하던 자들이라

육으로는 육의 세계에 있는 우리들을 구원주시고 영으로는 영의 세계에 있는 영혼들을 구원하신다. 즉 예수님이 구원자임을 알지 못한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신다는 말이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죽으신 후에 옥에 있는 영혼들 곧 노아 시대 홍수로 죽었던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하셨다. 즉,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어보지 못하고 죽은 사람들도 구원받을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것이다.


3. 지금은 복음이 모든 이에게 전파되는 시대


시대적 상황이나 여건이 옛 시대에는 복음이 전 세계에 전파되지 못했다. 그러나 지금은 다르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는 천국 복음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전파된다고 했다.


유튜브를 통해서도 언론을 통해서도 구글이나 인터넷 매체를 통해서도 신속히 복음이 전파되는 시대다. 그래서 성경은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은 영원한 형벌에 들어갈 것이라고 증거한다.


그러므로 이 시대에는 누구든지 복음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그리고 확실히 알아보야 한다.

▶ 사도행전 17장 30절 알지 못하던 시대에는 하나님이 허물치 아니하셨거니와 이제는 어디든지 사람을 다 명하사 회개하라 하셨으니
▶요한복음 15장 22절 내가 와서 저희에게 말하지 아니하였더면 죄가 없었으려니와 지금은 그 죄를 핑계할 수 없느니라

우리는 앞서 살펴보았듯 성경의 진리는 하나님께서 공평하게 심판을 하시지 않는다는 것은 크게 잘못된 생각이다. 하나님께서는 어느 시대나 항상 공평한 구원의 도를 펼쳐 가신다. 그러므로 복음을 듣지 못하고 이미 죽은 사람들은 하나님께 맡겨두고 지금 이 시간부터는 복음이 무엇인가를 하나님의교회에서 먼저 살펴보는게 급선무다.


그리스도의 복음외에 다른 복음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