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하나님의교회 眞理애 대하여...

다른 복음이 아닌 천국 복음 전하는 하나님의교회로 모여라~

힘내새우~~♡ 2023. 8. 18. 22:44

● 천국 복음의 시작


성경이 증거하는 복음은 두 가지로 천국 복음과 다른 복음이 있다. 계명도 하나님의 계명과 사람의 계명으로 나뉘듯 무엇이든 성경은 두 갈래의 종류가 있다.

이를테면 천국과 지옥, 생명의 길과 사망의 길, 참 선지자와 거짓 선지자등등 말이다. 오늘은 어떤 것이 천국 복음인지, 다른 복음을 따랐을때는 그 결과가 어떠한지 살필 예정이다.

 
먼저 예수님께서 오셔서 전파하신 천국 복음의 시작부터 살피자.
 


예수님께서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비로소 천국 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마가 선지자도 동일하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시작에 관해 기술해 놓았다.

♣ 마가복음 1장 1절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시작이라

 

● 천국 복음의 끝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 복음의 끝은 언제일까?
 


이 장면은 예수님께서 하늘로 올리워가시기전 제자들에게 마지막으로 당부하시는 장면이다. 즉 예수님께서 전해주신 천국 복음의 끝이라 할 수 있다.  3년이란 시간동안 실물교훈으로 본보이신 천국 복음의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말씀하셨다. 그래서 사도들의 복음 행적이 사도행전에 기록되었던 것이다. 
 
고린도전·후서나 빌레몬서, 에베소서등은 복음서는 아니고 서신이다. 그렇기에 복음에 관한 내용을 알고자 한다면 사복음서를 살피면 된다. 과연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 복음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오늘날처럼 즐비해 있는 일요일 예배라든지, 크리스마스등이 천국 복음에 속할까? 
 

● 천국 복음인 침례, 안식일, 유월절


 
먼저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이시며 가르치신 천국 복음에 관해서 몇가지만 간략하게 살펴보자.
 


친히 본보이신 침례란 예식이 있고, 예수님께서 자기 규례로 삼으신 새언약 안식일이 있었다. 그리고 제자들에게 준비시켜 함께 지켰던 새언약의 유월절이 다 천국 복음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다. 
 

● 다른 복음인 일요일예배, X-MAS


그렇다면 일요일 예배는 성경에 있는가? 또 X-MAS는 어떤가? 사복음서(마태, 마가, 누가, 요한)중 어디에 X-MAS에 대해서 기록되어 있는가? 또 추수감사절 내지는 맥추감사절은 어디에 기록되어 있는가? 성경 어디에서도 근거를 찾을 수 없는 다른 복음에 해당된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갈라디아 성도들에게 편지하기를
 


다른 복음을 전하면 하늘에서 온 천사라도 구원의 대상이 아닌 저주의 대상임을 사도 바울은 강력히 어필했다. 일요일 예배 과연 천국 복음일까? 아니다. 그렇다면 성경 어디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를 전하거나 지키면 어떻게 되겠는가? 당연히 저주를 받게된다.
 
천국 복음과 다른 복음 너무나 구별이 쉽다.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것중에 복음서에 나와있지 않은 것은 하나도 없다. 미분, 적분처럼 풀기 어려운 방정식도 아닌데 뭐가 그리 어려울까? 한번이라도 일요일 예배를 가르치면서 예수님께서 이것이 나의 규례라 하신적 있는가? 없다.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은 멸망의 대상이지만, 예수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도 영원한 형벌 받을 것을 성경은 증거한다. 그렇다면 한번 묻고 싶다. 우리는 앞서 예수님의 복음에 대해 살폈다. 천국 복음중에 일요일 예배가 있는가? X-MAS가 있기는 한가?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인가? 그 어느것도 아니다.
 

● 천국 복음만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가 전하고 지키라 하는 기별은 다 성경에 있는것으로 침례, 안식일, 유월절등 천국 복음에 해당하는 것이다. 지금은 무엇보다 분별력을 가질 때다.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가면 큰일난다. 성경도 너무 본다. 말도 섞지 마라'등등의 말로 구원의 기별조차 듣지 못하도록 충동을 한다.
 
하지만 꼭 기억해야 할것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기별은 구원의 기별이자, 천국 복음임을 절대 명심해야 할것이다. 그리고 지키길 힘써야만 천국 들어간다는 사실을 잊지말길 바란다. 백문이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있듯 백번 남의 말 듣는것보다 한번 하나님의교회에 직접 와서 천국 복음에 관한 성경 말씀을 살펴보길 바란다.
 
https://youtu.be/6zo_l-gjz4c

https://youtu.be/myFotwyCI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