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전주 만성동-플라워 카페 유수 플레르(yusoo fleur) 예쁘다 예뻐!!

힘내새우~~♡ 2024. 2. 3. 23:01


낮에 잠깐 들러서
차한잔 했어요~~
시온 근처에 있는 플라워 카페

유수 플레르(yusoo fleur)



그냥 가볍게 잠깐 들러서
티타임 가졌는데
분위기가 참 예쁜 카페라서
소개 들어갑니당~~^^




바로 보이는 테이블서
핫아메 2잔에 아보카도? 한잔!!




오늘은 안꾸미고 그냥 한 컷!!
테이블위에 조화처럼 넘 이쁜 꼬옻!!!




플라워 카페다 보니
꽃이 여기저기 넘 이뽀요~^^




에스프레소랑 아이스크림
그리고 쟨 이름이 허브던가?




꾸안꾸 스퇄~~ㅎㅎ
커피 맛도 좋아요~
왜냐? 천사님이 사줬거든요!!




감각적인 플라워 카페

유수 플레르(yusoo fleur)

에서 소중한 분들과 담소나눕니다.
항상 복이 많은 천사님들을
곁에 둘 수 있어 참 행복합니다.




유리창안 꽃들도 넘나 이뻐요~
오늘은 가볍게 잠깐 들렀지만
담번엔 더 향기나는 소식
전할께욤!!ㅎㅎ

유수 플레르(yusoo fleur)


꽃도 한다발 선물해주고 싶지만
천사님이 두 분이라 ㅎㅎ~~
소중한 블친님들!!
해피 주말과 해피 휴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