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감사노트- 날마다 감사하기 시작!!

힘내새우~~♡ 2024. 2. 5. 21:59

소중한 블친님들 반가워요~
제가 2월부터 감사노트를
작성키로 마음먹었어요~

1월이 훌쩍 넘어
늦은 감이 있지만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르다는 말이 있듯
어제부터 시작!!ㅎㅎ

일단 예쁜 노트부터 준비하였답니당!!



집 근처에 서점이 있어서
3천원짜리 귀여운 노트를
준비했어욤~~


스터디 프래너긴 하지만..
왠지 저도 공부계획도 짜보면
좋을듯하여 3개월짜리로 일단 스타트~

안에 구성품이 맘에 들어서ㅎㅎ~




3개월 단위로~~
사실 3개월 목표는 미정인데
곧 적도록 할께요!!
신중하게 생각하고..




생활 계획표도 있어요~
이것도 신중하게 고려해서 적도록!!
ㅎㅎㅎ~😉




이 세개는 패쓰~
어느 기분 업되는 날 써보렵니당!!




월 하루공부!! 오늘 날짜라고
써 있지만 저는 그냥 감사한 일 적겠습니다.
날마다 말이죠~~ㅎㅎ

그래서 어제 적었답니당!!



2024년 2월 4일(일요일)

📍군산언니네에 가서 맛있는 피자, 코다리찜,찰밥 해주신 형부와 언니에게 감사합니다.
📍선유도라는 예쁜 바닷가에 가서 가족들과 좋은 추억 쌓고 올 수 있어 감사합니다.
📍My page 완료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맛있는 사과 사주는 언니에게 감사합니다.
📍아들과 언니에게 맛있는 음료 사줄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사실 감사한 일은 무궁무진하나
어제는 이정도까지만..

오늘도 얼마나 많은 감사가 있을지!!
이렇게 감사를 많이 하다보면
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나날들이겠죠~~

사랑하는 블친님들!!
행복해질 준비 되셨죠??
함께 아니모!!
🌳🌳👭🌳🌳

https://youtu.be/n1Wm8KL4NNU?si=x9b9eCZK08MDlfL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