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선물-HERA ZEAL 쓰고 향기나는 사람되어 볼께요~

힘내새우~~♡ 2024. 2. 24. 17:27

남편이 받아온 선물~^^
명절때 받았는데 이제서야..

H E R A



뭘까요?~~



퇴근할때 가져왔는데
내껀가? 아님 남편꺼?
거래처에서 받았다는데
가끔 와이프선물도 주더라구요~~




헤라는  방판아니던가요?ㅎㅎ
요즘은 다른 화장품을 쓰다보니
안쓴지 오랜데~~
이쁘게 포장해서 가져오니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뭘까나? 꺼내봅니당!!




바이올렛 색깔의 포장지가
매우 마음에 드네욤!!


Z E A L

샤워 젤!!!
제꺼해도 될것같아욤~~
아주 고급져보여요~~ㅋㅋ




케이스도 맘에 드네욤~^^
별거 아닌듯하지만
선물받다보니 기분이 좋아져요!!
향이 얼마나 좋을진 모르겠지만
기분이 아주 좋다요ㅎㅎ~

HERA ZEAL 샤워 젤쓰고
향기나는 사람 되어볼께욤~
행복한 주말과 휴일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