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힘내새우의 일상- 우리 항상 꽃길만 걸어욤!!

힘내새우~~♡ 2024. 4. 8. 21:15

어제는 남편과의 오랜만에 데이트.
어디 갈까?하다 꽃구경 다녀왔어욤~~
ㅎㅎ 짧은 동선이긴 하지만
나름 행복했다능~~




모악산 들어봤을까요?
산책로따라 가볍게 힐링하고 왔어욤!!
꽃길 참 이뿌당!!




손잡고 걷는 이 길!!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넘나 예뻐욤!!




오늘 다시 보니 더 이뿌네요~
벌써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사실 어제 이길따라 걷기전에
먼저 들른곳이 있었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말이 있듯~




깨숑숑 도토리묵무침(8000원)
그리고 해물파전(15000원)
이거 두개 배터지게 먹구~~ㅎㅎ




이 꽃길을 걸었답니다.
배도 부르고 경치도 좋으니
여기가 천국??
아니아니죠!!ㅎㅎ




오랜만에 남편과의 달달데이트!!
아이없이 둘만의 시간을 가졌는데
참 좋더라구요~~

가끔은 이런 데이트
꼭 필요한것 같아요~
오면서 이쁜 옷도 하나 사줘서 입고~
콧노래 부름서 집으로 돌아왔다능~~




이상으로 힘내새우의 어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ㅎㅎ~
벚꽃 지기전에 어서 가까운 곳이라도
댕겨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