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새우의 하루 하루...ㅋ

호남푸드-삼계탕 먹어봤어? 힘 불끈 불끈💪

힘내새우~~♡ 2020. 8. 30. 15:52

바이러스가 좀처럼 누그러들 기세가
보이지않아요.
사람 만나는것도, 카페에 가는것도,
맛집 찾아 기분내는것도
옛말처럼 느껴지는 요즘이네요!!

서로 조심해야 할것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써는 당연한거니
조금만 더 우리 함께 협력하며
노력해봐요~~^^

그러다보니 밖에서 만나는건 자제중인데..
며칠전 이웃님께 연락이 왔네요~
목욜에 보자구!!
조금 염려스럽기도하고~
뉴스에서 연일 보도되는 소식도 그렇구...

그래서 집에서 만나기루...ㅋ
친해진지 얼마 안된분이라 집엔 첨인데
그래도 밖보단 나으니
집에서 음식을 준비했어요.

제 이웃님들은 잘 아시겠지만
저는 살림에 잠뱅이라ㅋㅋ~
관심이 많이 없기도하고~
거의 지인분들의 많은 도움을 받으며
집에서 만나긴 했는데...

이번에는 너무 쉬운 삼계탕이라
어렵지않게 혼자(?) 준비했어요ㅋ!!
호남푸드에서 파는 삼계탕꺼린데요~
혹시 포스트보시고 가실분 있을까하여
전번 남깁니다.

호남푸드 063 224 6969
전북 전주시 완산구 솟대1길 64
https://m.search.daum.net/search?w=poi&DA=GG4&cid=9595174&q=%ED%98%B8%EB%82%A8%ED%91%B8%EB%93%9C

호남푸드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호남푸드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호남푸드 삼계탕은 가격이 4,500원인데
어린 닭(영계)를 끓이기만 하면 먹을수있게
파는 푸드점이예요!!

그럼 지금부터 삼계탕 시작합니다.


엄청 귀여우리만큼 작지만
요 작은 몸통안에 별개 별개 다 들었어요!!
찹쌀, 인삼,대추,밤,은행등..

오늘은 셋이서 만나니까 세 마리?
아니죠..온라인 학습중인 🐥군도 있어서
지인분께서 네 마리 사왔네요~ㅋ
네 마리 냄비에 넣고 팔팔 끓일거예용~

 
네 마리 영계를 차곡차곡 쌓아
약재 넣고 끓일거예요...
묻진 않았지만 아마도 2천원짜리 약재인듯..
옛 기억이!!


그럼 넣고 끓여봅니당!!
전 첨부터 넣고 끓이진않고
끓기 시작할때 약재를 넣었어요~
대추랑 은행이랑 글구 통마늘도 넣었어요!!
소금도 촵촵 넣고 팔팔 더 끓입니당!


더 끓이니 기름도 뜨고 거품같은 뭐..
있잖아요~거둬내고...
거의 다 끓였다 싶을때 통양파랑 대파도~


한번 더 푸욱 끓일동안
밑반찬 세팅이요.
메인이 삼계탕인만큼 밑반찬 걱정은 노노!!
그래서 간소하게 이렇게만~


볶은김치랑 열무김치랑
강원도서 잡아온 다슬기장조림과
양파, 마늘,마늘쫑 장아찌!!
글구 생양파와 청양초...끝!!
삼계탕 한 마리씩 건져서 요렇게~~


1인 1닭 맛있게 먹으며
담소도 나누고 각자의 살아온 삶에 대해
얘기나누며 친해지는 타임!! ㅋㅋㅋ~~
삼계탕 속살까지 찍어줘야는데..
첨이라 부끄러워서 오늘은 여기까지...
속까지 들여다봄 찹쌀이랑 인삼,대추, 은행있지만~

먹으면서 친해진단 말 있잖아요...ㅋ
식구!!!! 밖에서 만나는건 첨인데~
별것도 아닌 삼계탕을 맛있다며
맛있게 먹어주니 급 친해짐~~~
아무래도 소중한 인연이 시작된듯...

역시 사람은 맛난거 먹음서 얘기나누다보면
마음도 주거니 받거니 되는거같아요.
식사 맛있게하고 출근해야해서
이웃님은 가셨는데..
저녁에 카톡왔더라구요...
삼계탕 넘 맛있게 먹어서 힘내서 일했다구요~~^^

누군가를 위해서...
부족하지만 마음담아 음식을 준비하고
또 그 정성으로 맛있게 먹어주구..
사랑은 그렇게 늘 주고받는것 같아요.
소중한 인연의 시작 영원에서 영원까지~~
-사랑은 무엇보다 자신을 위한 선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