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 12

전주 팔복동- 양푼집에서 김치갈비전골 맛있게 냠냠!!

방문갔다 돌아오는 아드리 태우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이 집을 보았네요~~ 예전엔 편의점 자리였는데 양푼집으로 바뀌었네요!! 지나는 길에 살짝 보니 손님이 많네요ㅎㅎ~~ 🍘 양푼집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덕진구 팔복1길 21 손님이 많다는건 맛있단 의미!! 아드리에게 여기서 저녁 먹고 가자하니 아빠도 같이 식사함먹는다 하여 콜하니 한 10분후 도착한다네요!! 미리 주문 들어갑니다~~ 김치갈비전골 2인분 엄청 가게가 넓은건 아닌데 테이블마다 손님이 다 찼음!! 한테이블만 비어 있어 서둘러 착석!! 밑반찬은 별거 없음!! 성의도 살짝 없어보이나 상관없음~~ 메인만 괜찮다면~~ 콩나물, 두부, 대파숑숑, 고추가루 팍팍!! 일단 비주얼은 맛있어보임~ 둘이 먹기엔 많은 양처럼 보임~ 아드린 이미 핏자와 음..

김제 솔바람소리 카페- 예쁜 사람과 예쁜 사랑 나누기

언제였더라~~ 아마도 24일? 집에서 놀고 있다가 퇴근한 남편과 지인분 내외와 함께 차한잔 할까하여 나왔다가 들른곳~ 솔바람 소리 카페 밝은 시간에 들어갔다가 나오니 어둑어둑~ 이건 나올때 찍은 사진인데 상호가 작게 보이네욤!! 왠지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맞게 쌍화차가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호두과자도 팔고, 누룽지랑 오란다, 소라과자, 꽈배기등등 다른 먹거리도 많아욤~~ 오늘은 쌍화차 4잔(8000원씩) 지인분이 사주셨어요~ 잘 먹겠습니당!!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4시즈음인데 엄청 바쁘더라구요~ 저 안에서 분주하게 일을 하시구 저희들 좌식 테이블에 착석ㅎㅎ~ 사실은 신양옥에 갔는데 웨이팅이 너무 많아 솔바람 소리로 왔어요. 근데 여기도 분위기는 참 좋아요~^^ 테이블위에 안개꽃이랑 빈티지 스탈인지 시들어..

하나님의교회- 크리스마스의 진실- '예수님 탄생일'이 결단코 아니다.

오늘은 12월 25일로 크리스마스 날이다. 그것도 눈이 펑펑와서인지 사람들은 화이트 크리스마스라며 기뻐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전 세계가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예수님 탄생일로 기념하며 즐거워한다. 신앙인이든 비신앙인이든 말이다. ♣ 성경에서 말하는 예수님의 탄생 그러나 놀랍게도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탄생하신 날짜가 없다. 다만 예수님이 탄생할 때 목자들이 밖에서 양을 지켰다고만 기록되어 있을 뿐이다. 이스라엘 나라는 추운 겨울에 양을 방목할 수 없는데 정말 예수님이 12월 25일에 태어나신걸까 의문을 가지며 성경의 기록을 먼저 살펴보자. 누가복음 2장 5-11절 그 정혼한 마리아와 함께 호적하러 올라가니 마리아가 이미 잉태되었더라 거기 있을 그때에 해산할 날이 차서 맏아들을 낳아 강보로 싸서 구유에 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재림과 최후 심판주로 임하신 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이미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신앙한다. 하지만 세상의 많은 교회는 다르다.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으며 다시 오시는 주님은 재림과 동시에 최후 심판을 베푸신다고 믿는다. 즉 재림하는 즉시 이 세상은 멸망당하고 구원받을 성도들은 천국에 간다고 믿는다.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과 최후의 심판그렇다면 성경도 그렇게 증거하고 있을까? 먼저 예수님의 말씀부터 살피고 넘어가자. 여기서 인자는 재림 예수님을 말한다. 성경은 인자가 올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고 묻는다. 이 말뜻이 믿음이 있다는 뜻인가? 아니다. 믿음을 볼 수 없음을 강조하기위해 '보겠느냐'고 말씀하신 것이다. 분명 성경은 우리의 구원은 믿음이 있어야 가능함을 거듭 강조한 장면이 많다. 그런데 믿음을 볼수 없다면 그 누가 구원받..

이서-카페 올리브에서 놀아볼까?

예전에 가끔 가던 카페인데 뜸해진 발걸음 재촉해서 가보니 사장님이 바뀌셨네요ㅎㅎ~ 이름하여카페 올리브 분위기는 여전히 이쁜데 더 좋은 사장님으로 바뀌고 분위기도 더 좋아졌어요~~ 역시나 가게는 사장하기 나름!! 오랜만에 가서 인사드리고 전시회 초대도 하는데 사장님 왈: 전시회 너무너무 좋아한다고~ 나 왈: 지적인 분위기와 퀄리티가 꼭 맞다고~ 그리하여 날짜 잡고 티타임!! 예전엔 차만 주셨는데 마카로니도 주시고~ 뭔 얘길해도 맞장구도 잘 쳐주시고~ 워낙 핫아메 좋아하니까 비트차랑 핫아메 주문. 함께간 천사님이 비트차 참 맛있다고~ 테이블에 덩그러니 놓인 수경도 참 예쁘네요!! 직접 하신건지는 여쭙지 않았는데 소품도 참 멋지네요!! 가까이서 한 컷, 두 컷.. 이런 저런 수다타임 참 좋아요~ 인생 별거 있..

전주 반월동 65 커피 첨 방문 솔직후기!!

오늘 추워도 넘 추워요~ 완전 무장으로 털신, 내복, 옷겹겹이 입고 나왔는데 이제 완연한 겨울인듯~ 오전엔 어찌어찌 보냈는데 오후엔 커피숍서 수다를 좀ㅎㅎㅎ~ ☕️ 65 Coffee 👣찾아오시는 길: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반월로 32 상가 2층 뭔가 몽환적인 분위기로~ 앉은 테이블앞에 이렇듯 멋지게. 첨 가본 65 커피 숍인데 사장님이 예쁘고 친절하고~ 왜 상호가 65 커피냐물으니 커피 온도가 65도일때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첨 안 사실!! 그래도 저흰 백도시로 뜨겁게 해주라고~~ 커피도 팔지만 베타라는 물고기도 판다며.. 가격은 만오천원부터 사만원까지!! 허프문 베타 설명서도 준비되어 있어요~ 아이들하고 오면 아주 좋아할듯요~ 베타라는 물고기가 여기저기 있는데 이뻐도 넘 이뻐요!! 일단 핫아메 2잔하..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말씀ㅣ 무엇을 하여야 영생을 얻으리까

하나님의교회는 연합 잘하기로 소문난 교회입니다. 왜냐? 어머니하나님께서 달마다, 날마다 교훈의 말씀을 허락해주시고 어머니 말씀대로 순종하는 착한 자녀들이기 때문입니다. 이달 주신 어머니 말씀은 '무엇을 하여야 영생을 얻으리까'라는 주제로 우리 마음 밭을 옥토로 만들어 많은 열매 추수해 보는건 어떨까요?선한 사마리아인의 마음어떤 사람이 예수님께 어떻게 하여야 영생을 얻으리까 물었을때 선한 사마리안의 비유로 답하였다. 길에서 강도만나 죽어가는 사람을 보고 레위인과 제사장은 그냥 지나갔다. 그렇지만 여행중이던 사마리아인은 다 죽어가던 사람을 보고 불쌍한 생각이 들어서 보살펴 줬다. 누가복음 10장 30-37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어떤 사람이 예루살렘에서 여리고로 내려가다가 강도를 만나매 강도들이 그 옷..

전주 만성-달빛에 구운 고등어 바삭바삭 맛있다요~

어제 천사님 한분이 첨으로 삼일예배를~~ 귀여운 아가와!!! ㅎㅎ 너므너므 행복한 시간 일 끝나고 같이 저녁식사 빠르게 한후 시온으로 고고!! 그래서 시온근처에서 저녁을~ 달빛에 구운 고등어 내부가 완전 깔끔하쥬~ 먼저 도착한 제가 3인모듬과 제육 1인분으로 주문!! 삼치랑 고등어랑 또 뭐였더라~ 계란말이, 묵.. 글구 맛난 제육!! 새우장과 저 달달 홍시랑 콩나물, 시금치무침~~ 행복한 밥상 저랑 아드리만 먼저 온터라 빠르게 몇컷 찍었어요ㅎㅎ~ 사장님이 너무 너무 친절하시고 배려심도 깊으셔서 전시회도 초대하고~ ㅎㅎ 넘 맛있어 보이죠? 얼마나 맛있게 잘먹던지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내부도 넘 깔끔하죠? 반찬도, 생선구이도 넘 맛있어요!! 제육 1인분은 따로~ 한테이블에 모두 앉을수 없어서..

좋은 글- 인향만리(人香萬里), 인간적 향기가 나는 사람

오동나무는 천년을 묵어도 그속에 노래를 지니고 있고, 매화는 평생 추위와 살아도 향기를 잃지 않고, 달빛은 천 번 이즈러져도 원래 모양은 남아 있고, 버드나무 줄기는 백 번 찌어내도 또 새로운 가지가 난답니다. 이렇듯 사람도 누구나 그 사람만이 지니고 있는 마음씨가 있습니다. 없으면서도 남을 도우려고 하는 사람. 자기도 바쁘지만 순서를 양보하는 사람. 어떠한 어려움도 꿋꿋하게 이겨 내는 사람. 어려울 때 보기만 해도 위로가 되는 사람. 어려움을 함께 해결해 주려는 사람. 나의 허물을 감싸주고 나의 미흡한 점을 고운 눈길로 봐주는 사람. 자기의 몸을 태워 빛을 밝히는 촛불과도 같이 상대를 배려하고 도움을 주는 사람. 인연을 깨뜨리지 않는 사람... 이렇게 삶을 진실하게 함께 하는 사람은 잘 익은 진한 과일..

하나님의교회 바이블 세미나- 누가 만들었을까 만물은?

우리가 이땅에서 보고 듣고 사용하는 모든 것에는 반드시 만든 사람이 있다. 우연히, 저절로 생긴것은 이땅에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면 이 만물은 누가 만들었을까? 우연히, 저절로 생길리 만무하다. 과연 누가 만들었다고 성경은 증거하는지 보자. 누가 만들었을까 만물은? 우리는 보는 건물, 듣는 음악, 또 사용하는 물건 모두 만든 이가 있고 또 뜻없이 만들지 않듯, 이 땅 지구도, 만물도 만든 이가 있다. 바로 하나님이다. 그렇다면 이 땅 지구는 왜 만들어 놓은걸까? ♣ 사도행전 17장 25- 27절 또 무엇이 부족한 것처럼 사람의 손으로 섬김을 받으시는 것이 아니니 이는 만민에게 생명과 호흡과 만물을 친히 주시는 자이심이라 인류의 모든 족속을 한 혈통으로 만드사 온 땅에 거하게 하시고 저희의 년대를 정하시며..

카테고리 없음 2023.12.09